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본오동 카페 “리터퀸커피” 퀸리터커피 와플 맛집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산 본오동 카페 “리터퀸커피” 퀸리터커피 와플 맛집

 


거의 일 년째 토요일 아침마다 가고 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안산 본오동 카페,

리터 퀸 커피. 지금까지 퀸리터 커피인줄 알았는데..



밖에도 메뉴판이 있어요

그림이 조금씩 그려져 있네요

 


매장은 세로로 길고 테이블은 네 개 정도 있어요

바깥쪽 의자에는 테이크아웃 하는

사람들이 주로 앉아서 기다리구요

 

쿠앤크, 녹차, 민트초코 프라페도 팔고 있어요

자바칩이랑 더블초코도 있네요

다 좋아하긴 하는데 맨날 와플이랑

먹으니까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만 먹어서

한 번도 먹어보진 않았어요 ㅋㅋ

 


게다가 아메리카노 사이즈업도

한 번에 엄청 훅 커져요

대용량 먹는 게 가성비도 좋구요

 


티 시리즈도 있어요

커피 못 마시는 분들은 

티백 핫/아이스 드시면 될 듯해요

 



그리고 여기는 디저트 맛집!!

 


핫도그랑 와플 등 빵 종류가

되게 많아서 맨날 아침마다

빵이랑 커피 세트 먹으러 와요

토요일 아침 일어나기 힘들어도

포기할 수 없는 와플+커피 조합 ㅠㅠ

 

 

​포스기 앞에 메뉴판이 한 번 더  있구요

 


원래는 수기 명부 작성했었는데

한 달 전인가부터 안심콜로 하더라구요

 

 

리터 퀸 커피

이렇게 보니까 되게 엘레강스하네요

 


대용량 아메리카노!

가끔 콜드브루가 땡기는 날엔 

콜드브루랑 와플 먹는데

목마를 때는 큰 아메리카노로 마셔요

 


기본 와플 + 아메리카노L (4.0)

 


생크림이나 누텔라도 먹어봤는데 단 걸 별로

안 좋아해서 기본이 제일 괜찮더라구요

 


딱 적당히 달고 크림도 너무

과하지 않게 들어가 있어요

와플대학이나 와플백화점 보다

리터퀸커피 와플이 더 맛있더라구여 

사람들이 잘 모르는 와플맛집이랄까요

 


진짜 장난 아니어요 ..

바삭바삭할 때 먹으면 맛있는데

가끔 손님 몰리면 좀 눅눅하긴 해요

그래도 작년 11월인가부터 거의

1년째 매주 토요일 아침마다

먹는 와플+커피 조합

 

 

사진은 엄청 찍었는데 갤러리에

사진이 거의 만 장이라.. 찾기가 힘드네요

 

보컬 녹음하러 가기 전에 아침으로 먹곤 해요

서울에서 아침에 안산 오는 거라서

거의 1시간반 굶고.. 배고파서 허겁지겁ㅋㅋㅋ

 


남은 커피는 이렇게 들고 가서

녹음하면서 종종 마셔줍니다

작은 용량은 와플 먹으면서 다 먹게 되는데

큰 건 계속 마셔도 안 사라지니까 좋더라구요

다음주에 또 갈 예정 >_<

다른 음료..먹어볼까요.....(그저 생각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