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역 쌀국수 “사이공본가” 가성비 좋은 메뉴(쌀국수/짜조/파인애플볶음밥/새우볼)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2.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신림역 쌀국수 “사이공본가” 가성비 좋은 메뉴(쌀국수/짜조/파인애플볶음밥/새우볼)

 


룸메가 먹고 싶다고 했던 신림역

앞의 쌀국수집 "사이공본가" 후기 :)

 


가는 길에 본 충격적 현장

얘넨 왜 이러고 있는 거지..?

누가 차로 박았나 보네요 ㅋㅋㅋ

 


쌀국수맛집 "사이공본가"는 

신림역 5번 출구 앞에 있어요

 


노랑노랑한 간판

02-3667-4201

체인점 문의도 받고 있어요

 


베트남 현지의 맛 그대로라는데

베트남 한 번 가보고 싶네여 ㅜ.ㅜ

여행은 많이 다녔었는데 동남아

쪽으로는 한 번도 안 가봤었거든요

 


소고기쌀국수, 사이공볶음면 등등

메뉴판이 벽에 붙여져 있어요

크레미반미, 고기반미 이런 

빵류도 있네요. 이땐 못 봤지만요

 


숯불볶음밥과 치킨볶음밥,

파인애플볶음밥도 있어요

남자친구는 파인애플 피자도 질색하던데

전 피자도 볶음밥도 좋아요 ㅋㅋ

 

 

일반 테이블도 있고 바 좌석도 있어요

안쪽에도 넓은 테이블이 있구요

 

 

주방에서 바로바로 나오는 형식이에요

 


저희는 88번! 

소고기쌀국수랑 파인애플 볶음밥,

사이드로는 짜조랑 새우볼을 시켰어요

 

한 10분 정도? 사람이 많았는데도

꽤 금방 나온 편이에요 

양은 딱 적당한데 사이드는 

좀 적은 편이었어요

 


쌀국수 양은 꽤 푸짐한 편! 국물도 진하구요

단무지랑 김치는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돼요

 


파인애플 볶음밥 위에 이렇게

김가루도 뿌려 주시네요

숙주? 콩나물? 도 들어 있어요

 


짜조는 바삭바삭하게 튀긴

만두 같은 건데 만두는 별로

안 좋아해서 하나만 먹고 패스

 

새우볼도 탱글탱글 꽤 큰 편이에요

맥날이나 롯데리아처럼 이미 있는 걸

튀기기만 하면 되는 것 같아요 

엄청 빨리 나올 듯! 

 


쌀국수는 역시 소화 잘 되는

스타일의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면이에요

 

후루룩 바로 먹기 좋은 비쥬얼 ㅎㅎ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점점 날이

추워지니까 이런 따뜻한 면 생각이 많이 나요

 

안에 소고기도 크게 들어 있어요

파도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구요

 

새우살이 아주 가득가득 ㅎㅎ

뭐든 튀기면 맛있는데 새우튀김이니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뜨거우니까 처음엔 반 정도

조심히 먹고 후후 불면서 마저 먹어야 돼요

 

앞접시에다 국물이랑 같이 쌀국수랑

불고기까지 담고 소스 찍어먹기 ㅎㅎ

 

소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달달해서 쌀국수 면이랑 잘 어울렸어요

 

이 간장 같은 소스는 테이블에는

없고 셀프바 쪽에 있어요

쌀국수 먹을 땐 이 소스가 필수죠!

 

나가는데 이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한 번 찍어봤어요. 샛노란 배경에 

걸어가는 캐릭터 보니까 바로 베트남

여행 가고 싶은 기분 ㅠ.ㅠ 



신림역 쌀국수 "사이공본가"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