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로수길 인도요리 맛집 “아마 Amma” 런치세트 착한가격 친절한 사장님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샤로수길 인도요리 맛집 “아마 Amma” 런치세트 착한가격 친절한 사장님


신림 쪽 인도카레집 찾다가 가게 된

서울대입구 2번 출구 샤로수길 

인도 커리맛집 "아마 AMMA" 

 


서울대입구 2번 출구에서 직진하다가

스타벅스 있는 데서 왼쪽으로 꺾으면 돼요

유명한 맛집 많이 있는 거리 3층에 있어요

 

난이랑 강황밥 무한리필 해준다고 써 있어요

근데 저희 양으론 무한리필은 무슨 ..ㅠㅠ

제공 받은 것도 다 못 먹는 위죠

 

 

여긴 아마~도 인도커리 집일 거야 아마~

 

 

들어가자마자 조각상이 반겨주고 있어요

 

QR코드도 바로 앞에 있어요

찍는 데가 앞인 데도 있고 

뒤에 있는 데도 있어서 맨날 헷갈려요

 

인도 향신료 32가지도 나와 있어요

전 한국 카레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인도랑 일본 카레는 괜찮더라구여

 

인도식 인테리어로 여행 온 분위기가 물씬 나요

 

창가쪽 좌석으로 안내 받았어요

소파라 매우 편해 보이네요

 

런치 스페셜 메뉴로 탄두리치킨, 난, 

강황밥, 음료 이렇게 고를 수 있어요

1인 14,000원 정도로 인도 메뉴를 

세트로 즐길 수 있으니 가성비 갑bb

저희는 버터난, 치킨마크니 커리, 플레인라씨/사이다

이렇게 선택했어요

 

치킨커리, 양고기 커리, 해산물 커리 

등등 다양한데 웬만하면 다 맛있으니 고민..

그래도 치킨이 달달해서 제일 좋더라구요

 

탄두리랑 난 종류도 선택할 수 있어요

 

에피타이저랑 스프 종류도 있구요

 

 

디저트와 음료까지!

 

물부터가 매우 감성적이네요

 


탄두리치킨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빨간 치킨인데 이것도 카레 맛이 나더라구요

뜨끈뜨끈해요. 치킨은 역시 옳은 맛!

 

 

무랑 피클, 양파 절임은 세 군데에

담을 수 있는 양초 같은 소품에 담아주네요

 

플레인 라씨! 요구르트 맛이에요

스무살 때 대학교 근처에 있는 인도커리집에서

처음 라씨 먹을 때 신기했었는데 어느덧 6년 차..

 

샐러드도 나오네요

샐러드... 먹었나..? 기억이 안 나요..

샐러드 좋아하니까 아마 먹었겠죠

 

 

금방이라도 날아갈 것 같은 빨간 치킨

 


혹시 미노타우르스..?

 

닭가슴살 부위인가요? 퍽퍽한데도

겉의 양념이 짭조름하고 맛있어서

역시 탄두리치킨이구나 했어요 

 

인도커리집 중에서 강황밥이 같이

나오는 데는 처음 봤는데 서울대입구

아마 Amma 에선 주더라구요

이것도 카레랑 먹기에 꽤 별미였어요 ㅎ.ㅎ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램프와 함께 치킨 마크니 카레도 등장!

 

이렇게 보니까 푸짐하죠

탄두리치킨 몇 개 먹어서 사라졌지만

그래도 비쥬얼은 완벽

 

사진부터도 부드럽고 달달해보이는

샤로수길 <아마> 의 부드러운 치킨커리

 

위에 뿌려진 마요네즈 같은

하얀 소스 덕에 비쥬얼이 더 예뻐요

 

안에 치킨도 통째로 들어 있어서

훨씬 더 맛있어요. 카레는 늘 먹다보면

양이 많아서 싸가고 싶다니까요..

포장이나 배달로 시키면 집에서

며칠을 두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난은 꿀 같은 게 위에 뿌려져서 나와요

큼직하고 쫀득한 난! 게다가 무한리필이라니 +_+

 

 

쫀쫀한 난은 바로 뜯어먹어야 제 맛이죠

 

 

달달한 치킨커리에 푹 찍어먹어용😆🧡

 


벌써부터 침샘이 고이네요..

진짜 인도커리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길래 왔는데 역시는 역시네요

샤로수길 <아마> 다시 올 거야 아마..

 

강황밥이랑 먹어도 맛있었어요

치킨커리도 맛있는데 담에는 다른

커리도 먹어볼까봐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배불러도 계속 먹었는데

결국 남기고 말았어요

사장님께서 무한리필인데 왜 남겼냐며

슬퍼하시더라구요 ㅋㅋㅋ 그게 아닌데...

 

할랄푸드 상도 받았네요

사장님께서 한국말을 잘하셔서 신기했던

샤로수길 인도레스토랑 <아마 Amma>

 

서울대입구 커리집 <아마>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