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입구 라멘 “산쪼메” 돈코츠 쇼유 가라아게 심야식당 느낌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홍대입구 라멘 “산쪼메” 돈코츠 쇼유 가라아게 심야식당 느낌

 

홍대입구역에서 늦은 저녁으로

먹었던 산쪼메 라멘 리뷰입니다❣

 


산쪼메는 학교 다닐 때 근처에

있었는데 그 뒤로 다른 데선

한 번도 안 먹어봤거든요

홍대입구에서 오랜만에 먹어보게 됐네요

 


일본전통라멘이라고 적혀 있네요

일본에서 라멘 많이 먹어봤는데

산쪼메 라멘이 그 맛이긴 하더라구요

 


냉라멘도 있네요 ㅎ.ㅎ 

차가운 라멘 좋아하는데 맨날 

가면 뜨거운 라멘 먹게되는.. 

 


계단 올라가면 있는데 마감 시간이

다 되어서 그런지 3층은 불이 꺼져

있어서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산쪼메! 메뉴판도 한 장 한 장 찍어봤어요

 


런치 메뉴 가격은 다른가보네요

돈코츠, 산쪼메, 쇼유, 시오버터 등등 있어요

 


돈부리랑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이건 밥이 다 떨어져서 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쉽아쉽

 


사이드로는 치킨, 고로케, 돈가츠, 만두

이렇게 있었는데 저희는 치킨(からあげ)랑

고로케 중에 고민하다 치킨으로 선택했어요

 

 

주류도 있었지만 간단하게 밥만

먹을 예정이었어서 패쑤

 


3층도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탐방하려고 올라가봤어요

 

탐방 종료

 


불을 켠 건 아니고 아이폰 화면

밝기를 높였더니 좀 보이네요

공포 VR게임 같아요🤔..!! 

 

다시 돌아와서 앉아있는데 창가에

비치는 맞은편 ‘수제담배’ 

대체 왜 모든 간판이 거꾸로 되어 있는가.

 


쇼유 라멘 등장이에요

(醤油, しょうゆ) 

소금라면이죠

 


이건 미니 거 돈코츠 라멘

(豚骨 ラーメン)

돼지 통뼈를 끓인 사골 같은 라멘이에요

 


일본식 무짠지(다쿠앙)

(澤庵漬け) 인데 그냥 쉽게

짠 단무지 ㅋㅋㅋㅋ

 


라멘을 잘 찍기 위한 노력

근데 이상하게 일본에서 라멘 먹으면

한 그릇 다 못 먹겠던데 한국은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면이 좀 다른가?

 

 

이자카야 느낌 나나요 (๑˃̵ᴗ˂̵)

 


돈코츠라멘은 사골 베이스라

국물이 뽀얀 게 특징이에요

 

 

면도 되게 부드럽고 실크 같네요

그래서 라멘이지만 너무 기름지지

않고 따뜻하게 후루룩후루룩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젓가락도 일본처럼 나무 젓가락! 

 

 

가라아게예요. 양이 적어보이지만 어차피

사이드이기도 하고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처음에 되게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안에 차슈도 들어있어요

너무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편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라멘 한 움큼 가득가득 퍼서 또 찍어줘야죠😍

 


계란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한 끼 든든한 마무리를 위해 먹어줬어요

라멘의 짭조름한 국물이 배어들어서

일반적인 퍽퍽한 계란보단 맛있었어요

 

가라아게도 중간중간 먹어주기

이것도 맛있었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고로케도 한 번 먹어볼까봐요

 

산쪼메 홍대입구점 리뷰였습니다✌︎('ω'✌︎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