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역 돈가스 “올래돈가스” 등심돈가스와 냉모밀 세트 양도 많고 친절한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9. 30.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신림역 돈가스 “올래돈가스” 등심돈가스와 냉모밀 세트 양도 많고 친절한 


냉모밀 돈가스 세트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신림역에서 바로 달려간 올래돈까스 후기👏

 


국내산 생등심으로 만든 

돈까스, 우동, 모밀이라고 해요

이런 데가 있는 줄 몰랐는데 

막상 찾으니까 또 나오네요 ㅎㅎ

 


돈까스랑 모밀 정식 있냐고 여쭤보니

등심까스 정식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메뉴판 보니까 다른 거랑도 세트로

가능한 것 같았어요. 김치우동도 있네요!

 


물은 셀프로 정수기에서 가져갈 수 있어요

 


가게는 나름 넓은 편이었는데

 

혼자 와서 드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저도 그 중 한 명이었죠 ㅋㅋ

 


등심가스랑 냉모밀이 나왔어요

일단 큼직해서 놀라고 돈가스도

제가 좋아하는 바삭바삭함이라 취저🤗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속이 덥고 답답했는데 시원한 냉모밀

먹으면서 식혀야겠다 싶었죠 ㅋㅋㅋ

 


냉모밀 한가득 퍼서..! 

전 우동보단 모밀이 더 좋더라구요

이 시원하고도 상큼하면서도 와사비의

알싸한 매운 맛의 조화가 사랑이랄까요🧡

그래서 술 먹고 해장으로도 무조건

냉모밀을 먹는 편이에요

 


돈가스도 튀김이 건강하고 바삭바삭해요

일반 분식집이나 김밥집이 아니라 

돈가스 전문점이라 그런지 돈가스가

다른 데에 비해 더 맛있게 나오는 것 같아요

 


소스에 퐁당 찍어서 먹으면

바사삭- 하면서 크리스피하죠

돈가스랑 냉모밀 같이 먹으면

더 시원하고 짭조름달달하고 바삭하니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해피해피💗

먹고 싶을 때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었어요

 

내돈내산 영수증


신림역 돈가스/냉모밀 "올래돈가스"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