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맛집 “무월식탁” 고급스러운 한정식 반상(ft.한방바베큐보쌈)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강남 맛집 “무월식탁” 고급스러운 한정식 반상(ft.한방바베큐보쌈)


같이 간 친구가 맨날 여기만 온다고 추천해준

강남 한정식 맛집 #무월식탁

 


간장새우덮밥.. 시작부터 장난 없네요

안 들어가고 못 배기겠는데여..

 


무월식탁은 한정식 레스토랑인데

위에 영어로 된 로고는 또 힙하네요

 


반상 / 한상 이렇게 상차림 형식으로

나오는데 밖에서도 먼저 볼 수 있어요

이런 거 보면 밴쿠버 랍슨st <수라> 떠오르는..

 



내부는 넓은 편이고 우드톤이라 정갈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요. 가정식이랑 잘 어울리네요

 


창가에는 은은한 조명이 떨어져서

분위기도 괜찮고 사진 찍었을 때도

따뜻한 느낌으로 잘 나올 것 같더라구요

 


무월식탁 반상이 제일 유명한 듯해요

흑미밥, 완두콩밥, 기장밥, 현미밥, 흰쌀밥 등

국이랑 밥도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곳이네요

Best 는 한방바베큐보쌈, 옛날소불고기 쌈밥

그리고 곁들이 사이드 메뉴도 있네요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해요

이렇게 따로 따로 시켜서 밥이랑 같이

푸짐하게 먹는 것도 좋겠네요🥰

 


주류랑 음료도 있어요

당연히 막걸리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네요 ㅇ.ㅇ

 


주방도 오픈형식이라 다 보이구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근무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앉았을 때부터 느꼈던 건데 되게

강남에서 아는 사람만 아는 찐맛집이라는 거?

이제 저도 그 대열에 합류합니다..후후..

 


강남 무월식탁은 조명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이 특유의 분위기를 만들어주니까요

 



저희는 한방 바베큐 보쌈을 2개 시켰어요

HJ는 원래 곤드레 먹을라고 했는데 

다 떨어졌다고 해서 한방 바베큐로..

이렇게 푸짐하게 나올 줄 몰라서 

받자마자 감격..(✿◡‿◡)

 


상추랑 깻잎 쌈도 있고 한방바베큐 소스로

윤기 나는 고기들이 정갈하게 나와요

심지어 묵은지랑 명이나물? 그런 것도

접혀 나와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뜨끈한 국..최고...

한 입 먹자마자 급식 생각났다며..ㅋㅋㅋ

그땐 시간 되면 여러 가지로 영양분

맞춰서 구성된 식단이 나오곤 했죠..

매일 매 끼 뭐 먹어야 할지 고민해야

하는 자취생과는 달랐던 시절.

 


보쌈 바베큐라서 살짝 구워져 나온

노릇노릇한 한방 보쌈은 일반적인 

것보다 훨씬 맛도 진하고 괜찮더라구요

베스트인 이유가 있네요

다음에 가도 또 이거 먹을 것 같아요

 


고기도 야들야들 꼬들꼬들

진짜 다 하는 ..💛💛 

향이 모니터 너머까지 나는 것 같네요

 


살결도 부드럽고 잘 뜯겨서 반으로

갈라 먹어도 되더라구요. 그럼 좀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조삼모사의 기분이랄까요

따로 먹어도, 반찬이랑 먹어도

다 맛있어서 계속 다채롭게 먹을 수 있어요

 



쌈에다 흰 쌀밥이랑 보쌈, 그리고

쌈장까지 올리면 그야 말로 제대로 된

한식반상이죠 ㅎ.ㅎ 맨날 파스타, 치킨,

술..술..술... 이런 것만 먹었었는데

간만에 제대로 된 한 끼 먹었네요

회사에서 가까우니 자주 가야겠어요

 



무월식탁 강남점이 본점이네요

고터, 홍대, 도곡점이 따로 있어요

정통스러우면서도 퓨전이라 더 맛있었던

제대로 된 한식😊 별점 10점 만점에 10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