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구청 맛집 “칸야” 돈가스 냉모밀이 특별한 맛집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9. 00:23

본문

728x90
반응형

영등포구청 맛집 “칸야” 돈가스 냉모밀이 특별한 맛집 


점심에 먹으러 갔던 영등포구청

돈가스 / 카레 / 냉모밀 맛집 <칸야>

 



Lo.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 1로 32 1층



양평역에서 영등포구청 가는 길에 있어요

 


오며가며 보긴 했는데 처음 가본 칸야

돈가스 모밀 카레 하고 딱 써 있어요

 


사진도 포스터로 붙여져 있는데

되게 맛있게 찍혀 있네요

트리플 치즈 돈까스 그린 거 넘 귀엽ㅋㅋㅋ

 



돈까스 - 등심/돈새우

냉모밀 우동 세트

치킨가라아게, 감자고로케 같은 

사이드 메뉴 등등 기본적인

일식이지만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에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요( $ _ $ )

 

 


영업시간은 11시부터 9시반까지.

아직 영업시간 10시까지인가요 ㅠㅠ

 


사람이 많아서 좀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맛집이긴 한가 보더라구요 

천장의 조명이 꽤 예쁜 편이에요

 



물이랑 컵, 휴지도 준비되어 있어요

 

 


컵도 귀엽네요

 


저희는 냉모밀 1 돈가스 1

이렇게 시켰어요. 원래 세트를 시켜야 하나

싶었는데 단품으로 하나씩 시켜도

나눠 먹으면 적당할 것 같더라구요

 


제 최애 음식 냉모밀[]~( ̄▽ ̄)~*

와사비까지 풀어서 후루룩 먹으면

요즘 더위도 잊고 깔끔한 모밀 맛이에요

그리고 제가 냉모밀을 좋아해서 엄청

먹고 다녔는데 여기 진짜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국물부터 되게 진정한

새콤새콤? 신기했어요. 먹고 감탄

 


돈가스는 일반적인 플레이팅으로 나오는데

꽤 바삭바삭한 일본식 돈까스 맛이에요 

 


샐러드도 듬뿍 주고(✿◡‿◡)

 


냉모밀 한 입 가득 후루룩 먹으면

정말 이 더위 세상 부러울 거 없죠 ㅜㅜ

냉모밀*돈가스 세트가 최고입니다...

 


솔직히 이거라면 냉모밀 하나 다 먹고 싶어서

돈은 좀 비싸도 세트 시키고 싶긴 하더라구요

 


겉바속촉의 정석이라 겉은 와사삭

하고 씹히는데 안은 또 부드럽고

담백한 살코기예요. 심지어 기름지지 않고

깔끔해서 계속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소스 톡 찍어 먹으면 더 맛있는 돈가스!

 


냉모밀을 앞접시에 담아 호로록

호로록 아껴 먹습니다 >.< 

 


먹으면서 깍두기도 하나씩 주워 먹고..

초밥도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ㅋㅋ

그래도 돈가스랑 냉모밀 진짜 맛있어서

그 가격이 이해 되더라구요(❁´◡`❁)

비싸지만.. 계속 오고 싶은.. 

사장님한테 냉모밀 뭐 특별한 재료 넣었냐고

여쭤봤는데 그냥 쯔유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인가,, 궁금,, 궁금,, 

 



계산대에 있는 귀여운 고양이

카레도 인기 많은 것

같은데 제가 카레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래도 돈가스 모밀 맛있게 먹었으니

소개해드립니다 ♪(^∇^*)


영등포구청 돈가스 모밀 맛집 <칸야>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