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카페 “알베르” 루프탑까지 있는 넓은 카페(ft.패션후르츠 에이드)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1. 9. 28.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강남 카페 “알베르” 루프탑까지 있는 넓은 카페(ft.패션후르츠 에이드)


회사가 강남이다 보니 요즘은 강남에서만 노는 중.

어제 5년 만에 보는 댄스동아리 친구랑

강남역에서 만났는데 HJ가 여기 올 때마다

가는 카페가 있다고 했죠. 그곳이 바로 #카페알베르

 


진짜 엄청 커서 보자마자 놀랐던

강남 카페 알베르 외관이에요

나무라기보단 거의 숲인 느낌

규모가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

 


비가 좀 와서 길이 추적추적 젖어 있어요

노란색 대문을 향해 고고합니다

 


1층부터가 정말 넓어서 사진에 다 담을 수가

없더라구요. 진짜 단편적으로밖에 

못 담으니까 아쉬울 따름 ㅠㅠ

 


베이커리류도 많았어요

맛챠쿠키, 스콘, 파운드 등등

강남인데도 가격대가 괜찮네요

이런 빵 좋아하긴 하는데 배부르게

먹고 와서 따로 사진 않았어요

 


강남 카페 알베르 메뉴판이에요

음료 가격대는 좀 세네요 .. ㅎ.ㅎ

하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제일

비싼 에이드를 시켰답니다

이게 바로 강남 직장인의 허세..

 


이렇게 보니까 또 도서관 같네요

빨간 의자가 꽤 인상적이에요

 


밖에 수풀이 무성하니까 노란 대문

밖으로 보면 더 멋져 보이네요

특히 비가 와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약간 스타벅스 느낌도 나네요

저기서 모르는 사람들끼리 마주보고

앉아서 각자 노트북만 두들기는..그런..

단체석은 요새 2인 제한이라

많이 이용 못하겠네요 ㅜㅜ

 


마감 시간 다 되어서 사람이 많이

빠진 상태예요. 그 전에 찍은 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삭제삭제.

저렇게 넓고 튼튼한 테이블이라니,

탁구 해도 되겠네요

 



저는 과일을 좋아해서 패션후르츠 에이드(8.0)

커피는 이미 4잔인가 마신데다 밤이라서

또 먹기 뭐해서 다음으로 좋아하는

에이드를 골랐어요. 낮에 온다면 스콘 같은

빵이랑 같이 커피 한 잔 마셔보고 싶네요

진짜 넓어서 대화하기도 괜찮고 

공부하기도 괜찮은데 살짝 시끌시끌.

 


화장실에서 셀카 찍는 것도 국룰이져..

이 날 약간 옛날 학교 컨셉이었네요

캐나다에서 이거 입으면 지나가던 사람들이

"어? 너 이 영화사 알아? 와~ 너 좀

영화에 대해 아는구나? 우리 친하게 지내자"

이러던데 한국에선 다들 모르더라구요

물론 저도 몰라요. 들어서 알았음..

 


강남 카페 알베르. 루프탑까지 있어서

강남에서 자리 잡기도 괜찮아서 자주

올 것 같은데 화장실은 ..😂 

안도 깨끗하진 않았고 밖에도 마감 직전이라

휴지가 폭발하고 있네요. 중간중간

안 치우시는 건가..ㅠ.ㅠ 그래도 

음료도 맛있고 공간도 괜찮았던 곳이었어요

강남 알베르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