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성수다락” 오므라이스 파스타 모르면 섭한 이색 맛집(ft.루프탑 포토존)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1. 10. 1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성수동 “성수다락” 오므라이스 파스타 모르면 섭한 이색 맛집(ft.루프탑 포토존)

 

성수동에서 유명하다는 "성수다락"

처음 가본 성수역인데 바로 핫플

다녀온 후기입니다(❁´◡`❁)

 

성수역 성수다락은 입구에서부터

작은 문에 허리를 굽히고 들어가야 하는데

이게 또 여기만의 매력이라 하더라구요 ㅋㅋ

 

지나가면서 어유 여기 들어가기 불편하겠다

했는데 저희가 그러고 있었던..^-^..허헣

 

성수다락은 원래 한 가족이

살던 집이었는데 그 흔적을 지우지 않고

식당으로 바뀐 곳이라고 해요

 

오픈 클로즈도 쓰여 있지만

반사돼서 잘 보이지 않았다는 후문

OPEN THE DOOR

불빛이 살짝 드는 계단을 따라 올라갑니다

키가 큰 사람은 머리 조심하셔야 해요

안 그럼 다락 올라가기 전에 튕겨질 수도.

 

2층 3층 다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역시 성수에서 유명한 맛집답네요

 

메뉴를 정하면 이 종을 띠링띠링 울리면 돼요

징글~벨~🎵 징~글벨~🔔

숟가락이랑 포크, 물티슈, 휴지,

하얀 앞접시가 기본으로 세팅돼요

#다락오므라이스#매콤크림파스타

두 가지가 시그니처인 것 같더라구요

 

뒤에 음료랑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전신거울이 크게 있길래 한 컷 찍어줍니다

 

물은 일반 물이랑 레몬물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전 상큼한 걸

좋아해서 레몬으로, 미니는 일반으로.

물티슈랑 티슈도 물 있는

셀프바에 더 있었구요

스푼이랑 포크는 청동 느낌

 

조명도 따뜻하니 분위기도 있는 테이블이에요

예약도 받는지 처음 왔을 때 창가자리가 좀

비어 있었는데 다른 데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음료로 주문했던 파인애플 에이드

빨대도 깔맞춤이네요(~ ̄▽ ̄)~

 

뚜껑을 열면 음료가 나와요

오렌지, 청포도, 자몽, 레몬 이런 건

에이드로 많이 나오는데 파인애플은

많이 없어서 신기해서 시켜본 것도 있어요

안에 파인애플 조각도 하나 넣어주네요

생각보다 진짜 맛있어서 다음에 성수다락

또 가게 되면 꼭 다시 시킬 예정(≧∇≦)ノ

해산물 오일파스타(16.0)

크림 먹을까 오일 먹을까 하다가

둘다 오일이랑 해물 좋아해서

해산물 오일파스타로 시켰어요

이게 오므라이스보다 먼저 나오더라구요

샐러드랑 조개, 홍합, 면이 다 가득가득

양도 진짜 많더라구요(o゜▽゜)o☆

 

파스타도 생생하게 살아있어요

 

이렇게 돌돌 말린 거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옛날엔 면 안 좋아했는데 요샌 좋아요

 

홍합이랑 조개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해산물 럽럽🧡❤

다락 오므라이스(14.0)

성수동 "성수다락"에서 제일 유명한

다락 오므라이스가 나왔어요

물고기 같은 비쥬얼이네요

 

직원분께서 사진 먼저 찍고

불러달라 하셨는데 1초만에 찍고

바로 잘라달라고 했어요

좌르륵 갈리는 비쥬얼이 대박이에요

 

 

오므라이스라 안에 볶음밥도

실하게 들어 있어요

일본식의 부드러운 오믈렛

안으로 짭조름한 볶음밥이 ㅎㅎ

 

최근에 놀이공원에서 오므라이스

먹었었는데 그땐 다 태워줬는데

여긴 역시 맛집이라 다르네요

몽실몽실 부드러운 계란과

달짝지근 짭조름한 볶음밥,

함박스테이크 같은 소스까지.

환상적인 정도까지는 아니었는데

그래도 맛있었던 오므라이스💛

생각보다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사실 여기 파스타 맛집이라고

소문내고 싶더라구요(´▽`ʃ♡ƪ)

 

내돈내산 영수증 첨부

 

직원분께서 위에 루프탑도 있다고

구경해보라 하시길래 냉큼 올라갔어요

저녁놀 지는 시간이라 역시

뷰가 예쁘더라구요

 

저기가 포토존인가 봐요

 

 

서로 사진을 하도 많이 찍어줬더니

이젠 말 안 해도 여러 장 찍는 커플

 

자세 해달라는 대로 다 해주는 미니

 

 

기럭지 차이 뭐야..^^..

나 왜 이렇게 짧아?

 

 

으앙 찍지 마세요

 

루프탑이 큰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노을지는 뷰 보면서 여러 컷

찍기엔 괜찮았던 공간이에요

 

명도 조절하니까 더 예쁜 꼬마전구

성수동 맛집 "성수다락" 리뷰였습니다🧡

⬇인스타로도 구경하기⬇

https://www.instagram.com/p/CUKUzBNlSyy/?utm_source=ig_web_copy_lin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