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역 카페 “카페베네” 3층 루프탑 스터디공간 디저트와 함께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1. 10. 2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신림역 카페 “카페베네” 3층 루프탑 스터디공간 디저트와 함께

 

아무도 있는지 몰랐겠지만 신림역에

있는 3층 스터디존 카페 <카페베네>

 

카페베네가 CAFE BENE가 아니라

CAFFE BENE였군요..?! F가 하나 더 있었어요

계단 올라가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와 적당히 거리두기 되어 있는

실내 공간이 있어요

 

카페베네 하면 역시 디저트죠

근데 디저트 메뉴가 예전에 비해 많이 없네요

다 사라진 줄 알았는데 꽤 역 주변에

군데군데 있는 카페베네

 

넛넛쿠키라고 꽤 큰 쿠키가 있더라구요

신림역 카페베네 치면 요 쿠키가

제법 유명한 것 같았어요

피씨방에서 너무 기운을 뺀 터라

배고파서 오레오 쿠키도 하나 시켰어요

 

 

브라운 슈가랑 콜드브루도 있어요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도촬당하는 남친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갔는데 거기가 2층이더라구요

계단 올라선 후의 카페베네를

1층으로 치는 거였군요

 

화장실이 있는 커피존

여기가 좀 더 자리가 많았어요

1층에 비해 되게 시끌시끌

 

 

한 층 더 올라가는 계단

 

여기가 스터디공간인지 조용한 편이었어요

그래도 아래층이 많이 시끄러워서 엄청

조용한 건 아니었고.. 진짜 공부하실 거면

아예 따로 있는 스터디카페나 독서실을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창가좌석도 있는데

층이 꽤 높아서 전망이 좋을 것 같았어요

 

 

 

테이블마다 있는 스탠드 같은

조명이 꽤 감성적이었어요

 

 

콜드브루, 청포도에이드, 초코 넛넛쿠키

 

 

테이블마다 있는 스탠드 같은

조명이 꽤 감성적이었어요

 

 

비쥬얼은 정말 훌륭한 넛넛쿠키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인생쿠키일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단 걸 못 먹는 저희들에겐..

한 입 먹자마자 놀랄 노!!

넘 달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콜드브루 순삭하고 다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재주문이라 원래 가격으로

사이즈업 해주셨다고 하더라구요 'ㅂ'

음료 둘 다 순삭..^_^

초코쿠키 1/5 과 함께라면

아메리카노 특대 사이즈도 물리칠 수 있어요

 

카페를 끝으로 미니와 헤어지며..크큐큐큐ㅠㅠ

쿠키랑 커피 먹으면서 공부..는 아니고

노트북 하기 좋은 신림역 카페베네!

재방문 예약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