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디어스] 비건스콘 배송 “틈밀” 카카오 말차 쑥 로투스 건강하고 꾸덕한 맛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1. 12. 19. 22:44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디어스] 비건스콘 배송 “틈밀” 카카오 말차 쑥 로투스 건강하고 꾸덕한 맛

아이디어스에서 빈스스콘 먹어보고

이번엔 다른 걸로 먹어보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비건스콘, 틈밀 베이커리.

 

저는 카카오/말차초코칩/씨앗/로투스

이렇게 총 4개를 주문했어요

아이스팩에 잘 포장되어 오는 틈밀스콘

배송은 며칠 걸렸던 것 같아요

 



하루 편안히 집에 있다는 뜻의 '틈'

이라고 해요. 바쁜 일상 틈 사이에

편안히 다가가겠다는 틈밀 베이커리.

재료에 대해서도 자세히 나와 있네요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한 비건 베이커리!

밀가루 알러지도 살짝 있고 소화기관이

약해서 찾아보게 된 건데 틈밀이 좀 

후기가 좋더라구요. 해동 30분 정도

하면 좋다는데 어차피 아침에 일어나서

회사 가면 40분 정도 돼서 가방에

넣어가서 회사에서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아이즈원인줄..

 

 

어떤 스콘인지도 뒤에 다 적혀 있어요


 

크기도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색깔이 다른 게 왠지 모르게 귀여워요

 

 

로투스랑 쑥, 말차초코칩, 카카오

삼각형 각도를 구하시오 해야 할 듯한..



스포하자면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인천 여행 가면서 아침에 들고가서

먹었었는데 같이 간 사람들이랑 

다 나눠 먹고 감탄했던 말차초코칩

사실 말차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틈밀 건 맛있더라구요. 중간중간

씹히는 초코칩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음..🧡

 



로투스 스콘은 앉은뱅이 통밀이

들어가 있네요. 왜 앉아있는 거지...

 



로투스는 딱 로투스 맛! 

아메리카노랑 먹기 좋았어요

바삭바삭한데 가루도 너무 많이

떨어지지 않고 적당히 꾸덕하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비건스콘의 매력을

한 번 보면 계속 먹게 된다는 게

이런 건가 싶었죠 ㅋㅋ

 

 

씨앗 쑥스콘은 안에 해바라기랑

호박씨가 들어 있어서 옴뇸뇸

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쑥이라 누가 봐도 제일 건강한 맛

엄청 쓰거나 하진 않아요

쑥 라떼? 쑥떡 이런 거 좋아하시면

잘 맞으실 것 같아요

 

카카오 스콘! 초코랑 커피를 좋아해서

이건 맛있겠다 점 찍고 먹었던 거죠

카프리썬은 필수.. ㅋㅋㅋ 매일 아침 1개씩 먹는 중

 

케이크처럼 생겼네요

위에 초코드리즐 뿌려진 게 넘 좋아요

 

속도 되게 알차요. 꾸덕꾸덕하면서도

계속 먹게 되는 카카오의 마법

양도 많아서 아침에 먹으면 점심까지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잘 체하는데 비건스콘이라

그런지 소화하는데도 무리 없었구요

다음에도 또 시킬 예정!

제일 맛있었던 건 의외의 말차초코칩.

이건 꼭 포함해서 시켜야겠어요 (✿◡‿◡)

 

아이디어스 '틈밀베이커리' 비건스콘 배송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