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 스콘 마카롱 “어스 디저트가게” 캐릭터마카롱과 달달구리 스콘 아메리카노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1. 12. 29. 10:40

본문

728x90
반응형

신림역 5번 출구 근처 새로 생긴

스콘 마카롱 가게 "어스" 예요

화이트& 금색 계열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곳이죠

생기는 것부터 쭉 보다가 집 돌아가는 길에 들렀어요

일반적이지 않은 스콘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밤이라 그런지 거의 다 팔렸더라구요

 

소품들도 꽤 감성 있네요 ㅎㅎ

스콘 사이즈도 제법 큰 편이에요

카라멜 넛츠 스콘, 유자 스콘

마카롱이랑 머랭쿠키도 있구요

마카롱은 캐릭터 마카롱이라 귀여운

얼굴 모양 마카롱들이 가득해요

 

곰돌이 청크, 스마일 레몬샤베트, 지리산 산딸기,

찰리브라운 앙버터, 스누피 쿠앤크크런치

그러고 보니 최근 보문역 스누피 카페 "아무르"

없어져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가보고 싶었는데..

 

신림역 카페 어스(US) 포장박스도 따로 있네요

박스는 1,000원이고 보냉팩, 쇼핑팩,

12구, 15구 박스도 판매해요

 

메뉴판을 찍었는데 위에가 왜 흐려졌죠

아이폰 정신차려

전 빵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스콘은

매일 아침 커피랑 먹곤 해요

아침부터 밥 먹기엔 부담스러운데

딱 적당한 양이랄까요 !

 

룸메랑 엄마 갖다줄 마카롱도 하나씩 샀어요

전 단 걸 안 좋아해서 제가 먹진 않을 거라..

 

스콘도 물론 달긴 했는데 아침에 쓰디쓴

커피와 함께 조금씩 베어먹으면 머리도

잘 돌아가니 출근해선 괜찮은 것 같아요

 

겉은 솔티드 아몬드 코팅이 가득하지만

안에는 많이 안 달고 담백한 편이에요

게다가 사이즈도 되게 커서 배불렀어용 ㅎㅎ

 

다른 날 방문해본 신림역 카페 "어스"

마카롱들 여전히 귀엽네요

다들 행복한가 봐요 웃고 있네요

밤 되니까 더 무드 있게 켜지는 조명

저기 아래에 작은 피규어 같은 거 있으면

더 귀여워질 것 같아요 ㅋㅋ

 

위에서 떨어지는 화려한 조명!

 

이번에도 역시 다음날 아침에 먹을 스콘을 샀어요

 

누네띠네 스콘인데 신기해서 바로 구매했죠

이것도 달긴 했는데 쫀득바삭한 과자

같기도 하고 맛이 재밌더라구여 ㅋㅋㅋ

 

신림 카페 "어스" 의 마카롱이에요

곰돌이랑 보노보노 캐릭터 마카롱

뚱카롱이라서 안에 크림이 가득해요

소소하게 하나씩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춘식이랑 같이 찍어본 마카롱!

라이언인지 춘식인지 모르겠네요

스콘홀릭...😍

스콘 좋아해서 자주 배달시키는데

신림역에 생겨서 너무 반갑네요

종종 들르고 싶은 디저트카페 "어스(US)"

후기였습니다 (ノ◕ヮ◕)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