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희동 카페 “아텐데르” 아이스크림 와플 수제 브라우니와 디저트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1. 12. 3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연희동 카페 “아텐데르” 아이스크림 와플 수제 브라우니와 디저트

인스타 감성 뿜뿜한 이곳!

 

깔끔하면서도 요새 트렌드인 미니멀리즘한 느낌이 나네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조명과 인테리어예요.

 

느낌 있는 모양의 거울.

 

마치 영화 같은 거울샷

 

와이파이도 제공됩니다.
원고지 형식을 차용하다니, 굉장히 감각적인 아이디어네요.
연희동 인기 카페가 될 법하네요!

 


물잔과 티슈도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일하는 카페는 물을 달라고 해야 주는 형식인데,
이렇게 미리 손님을 배려하는 센스는 참 좋은 것 같아요 :)

 

아까의 그 센스 있는 거울을 떠나지 못하는....
인스타 사진 찍기 좋아요ㅎㅎ

 

주문한 음료인 수제 자몽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생과일이 위에 칵테일처럼 데코가 되어 있어요. 안에도 자몽 알갱이가 듬뿍 들어 있어서,
한 입 마실 때마다 통통한 알갱이가 슈루룩 올라온답니다.

 

수제 브라우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합.
브라우니도 꾸덕꾸덕하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쫀득해서 디저트로는 최강!
그 위에 토핑된 아몬드도 남김없이 뿌려주셔서 견과류를 좋아하는 저에겐 행복이었죠.

#인스타스냅 #카페인스타 #카페스타그램
을 원한다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조합이랍니다.

 

점심에 너무 많이 먹어서 더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던 디저트!

특히나 아텐데르의 인기 메뉴인 수제 브라우니/말차 브라우니는 꼭 먹어야겠다 싶었죠.
초코+아이스크림+아몬드의 조합은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디저트니까요 ㅎ.ㅎ

 

초코퐁듀가 시원한 아이스크림에 딱 붙어서 굳어 있는 게 정말 맛있는 거 아시죠 ㅠ.ㅠ
그냥 주르륵 흘러내리는 초코는 매력이 없죠. 엔초나 옥동자처럼 제 모양을 잡아 굳어 있는
초코야말로...진정한 초코.

 


동화에 나올 법한 포크로 한 입 크게 떠볼게요!
포크는 생각보다 엄청 가볍더라구요. 마치 깃털 펜의 무게랄까요.
아이스크림을 입에 넣으면 입안에 사아악 퍼지는 바닐라의 달달함과
견과류의 고소함과 초콜릿의 달콤함 !
역시 사람이 이래서 디저트를 먹는군요.........

 

아이스크림 한 입, 브라우니 한 입...
세상 행복...

 


 

이듬해 재방문한 연희동 아텐데르

저녁을 못 먹어서 와플을 주문했어요
그때 같이 일하던 직원이랑 같이
간 거라 둘이서 먹을 식사 겸 디저트였죠
아이스크림은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바닐라랑 딸기를 골랐어요
이게 다 하겐다즈라는 거!

 

이날 짧게 있다 가기도 했고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많이 못 찍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아늑한
감성이라 편안히 앉아 있다 가기 좋아요
콘센트 좌석도 보이네요

 

소파 자리도 있구요
왠지 저기 앉아 있으면 잠이
솔솔 올 듯한 느낌이...ㅋㅋ

 


문 쪽을 보면 이렇게 보여요
넓은 나무 테이블에 문에다
칠 수 있는 감성적인 하얀 커튼이 있어요. 
노란 사물함 같은 것도 색이 
쨍해서 꽤 눈에 잘 들어오네요

 

메뉴판도 중요하니까 찍어왔어요
커피 / 콜드브루 / 디저트 메뉴 / 빙수 / 브라우니 & 쿠키 
연희동 카페 아텐데르는 와플이랑
수제 브라우니+아이스크림 으로 유명해요



와플 비쥬얼 크으 ..🧡🧡
바삭바삭 잘 구운 와플에다
휘핑크림 가득, 그리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조합은 시원하고
달달해서 포크를 멈출 수 없죠

 

음료는 저는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이 가신 YH님은 비엔나커피를 시켰어요
커피 위에 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죠

 

크림 위에 시나몬 가루 솔솔
이렇게 보니까 또 맛있어 보이네요
전 와플은 아아메다! 파라서 ㅋㅋㅋ
크림 좋아시면 와플이랑 먹어도
부드럽고 고소하니까 맛있을 듯해요

 

에스프레소가 크림 위로 올라오는 게
되게 감성적으로 보여요. 역시 아인슈페너
비엔나 커피는 사진 찍는 맛이 있어요

 

저 너머로 화장실도 보여요
실내에 화장실이 있으니까 더 좋더라구요


벽면에 크게 거울이 있어서
셀카 맛집이에요. 계속 찍다 보면
이미 몇 시간..(까진 아니고) 훌쩍🤣🤣

문으로 나가는 입구에도 다른
거울이 있어서 한 장 더 찍어줍니다
연희동 카페 <아텐데르> 
디저트도 맛있고 편안히 쉬다 가기 좋아서
신촌 카페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