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카페 “어반레빗” 귀여운 토끼와 디저트 행렬(스콘감동)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1. 9. 2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강남역 카페 “어반레빗” 귀여운 토끼와 디저트 행렬(스콘감동)

 

여기는 강남역에 있는 피터래빗st 카페, 어반래빗이랍니다

 

 

너무 귀요오..

 



Lo.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21

Tel. 02-508-5363


빨간 대문과 회색, 하얀톤이 시선을 끄는 곳이에요

집에 카페가 있는 것 같아서 꽤 넓고 커요

동화의 집 느낌이랄까요

 


도시래빗카페네요 어반레빗! 

커피, 티, 과일 에이드, 수제케이크

등등 디저트류도 많이 팔고 있어요

 


당근케이크 포스터가 크게 걸려 있네요

곳곳에 토끼 조명도 있고 ㅠㅠ 귀여워요

빨간 대문도 제법 큰 편이에요

 


들어가봅니다 계단을 밟고 두구두구

 


안녕하세요 이곳에 오신 여행자님이여

토끼들이 환영하는 피터래빗 카페랍니다

 


오픈은 11시부터 11시까지네요

요즘은 코시국이라 10시까지겠죠

월요일은 휴무예요

 


매장이 진짜 넓어서 놀랐어요

외관이 귀여워서 아기자기하고 작을 줄 알았는데

엄청 크고 깨끗해서 레스토랑 같더라구요

 


위에 또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2층은 여자화장실, 3층은 남자화장실이에요

이렇게 나눠져 있다니 신기하네요

전부 테이크아웃 가능하구요

 


토끼 안녕! 여기서 보스가 누군지 궁금하네요

 


냉장고에 케이크랑 쿠키류가 많았어요

수제디저트라 더 맛있어 보이는 ㅎㅎ

 


케이크 넘 귀엽네여 여긴 뭐 다 귀엽네..

 


토끼정령이 지키고 있어서 함부로 가져갈 수 없어요

 


새하얀 커튼도 꽤 분위기를 살려주네요

 


레빗 당근케이크가 시그니처인 것 같은데

하필 저녁식사 전에 잠깐 들른 곳이라 

케이크는 먹지 못했다는 이야기 ㅜㅜ

담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꽃도 화려하고 예쁘네요

브라우니와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어요

초코덕후라면 꼭 먹어보세요

 


전 이거 하나 GET 했습니다.. 아침에 주로

빵 먹는 편인데 특히 스콘을 좋아하거든요

어반레빗은 스콘 종류도 꽤 많아서

무난하게 클래식 버터 스콘을 골랐어요

 


노란색 있는 곳도 사진 찍으면 잘 나오겠더라구요

테이블과 의자도 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같았어요

중간중간 있는 식물들이 분위기를 살려주네요

 



강남역 카페 어반레빗 메뉴판

스무디 에이드 종류도 있고 

케이크랑 디저트는 더더욱 많아요

 


백토끼(Lv.140) 신성한 돌의 주인을 찾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클래식 버터 스콘을 가져왔어요

픽업대에서 나오면 가져오는 방식이에요

 

 

버터스콘은 당장 먹진 못하지만

눈은 있으니 한 번 감상했어요

 


매장이 새하얗고 아기자기 예뻐서

계속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제 커피는 토끼에게 잠시 바쳤습니다..

다시 돌려주더라구요 착한 토끼씨

 


휴지도 Urban Rabbit 이라 쓰여 있네요

사장님께서 명함도 주셨어요 ㅎㅎ

하는 일이 카페홍보 일이거든요

 


빠질 수 없는 셀카 타임

전 혼자서도 잘 찍는 편이에요

누구의 시선도 관심없는 독보적 ENTP

 


하트모양 귀걸이가 포인트예요

머리는 다들 염색 뭐한 거냐고 묻던데

그냥 ..탈색 염색 무한반복 n년째..

 


양갈래는 20대 후반이지만 그냥

하고 다닌답니다. 패션에 나이가 어디 있겠어요

 



이 필터는 스노우 회사랑 제가 콜라보해서

만들었던 필터예요. 누구나 다 만들 수는

있지만.. 스노우에서 저한테 만들어달라 했어요..

근데 저만 쓰는 듯..ㅋㅋㅋ 

(지금은 만드는 방법 게시글 삭제해달라 했거든요)

 



여기 카페도 넓고 예뻐서 앉을 자리도

많은데다 조명도 괜찮아서 사진도 잘 나와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깔끔하고 산미도 강하지

않아서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그렇게 저녁 시간 전까지 시원하게 잘 보내다 

다음을 기약하며 카페를 나왔어요

 

 

 

 

그리고

 


아침이 되었습니다

직장인은 고개를 들어주세요

아침식사는 어반레빗의 클래식 버터스콘


아침으로 먹기에 딱 좋은, 

사실 한 입 정도 배불러서 고민하게

만드는 크기의 스콘이었어요

 


정말 클래식인데 그래도 버터맛이 

달달하고 은은하게 나는 스콘!

퍼석퍼석해서 목 막히는 거 되게 좋아해요

그럼 커피랑 조합이 진짜 끝내주니까요!

하지만 이날 커피 안 마심.. ㅠ 반전

 


딸기잼도 서비스로 주셔서 찍어 먹었어요

원래 빵에 잼 바르는 거 안 좋아하는데

꽤 상콤하니 괜찮더라구요. 스콘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그냥 사왔다가 감동해서

다음에 스콘 먹으러 또 갈 생각이에요

당근케이크랑 라떼 맛집이라니,, 

그것도 다시 먹으러 가야겠네요

 


사장님 명함 하나 남기고 저는

이만 토끼와 한 판 하러 가겠습니다

모두들,, 안녕,,,





(어반래빗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urbanrabbit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