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성대 술집 이자카야 “오래와라” 꼬치구이 하이볼 맛집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9. 19. 21:19

본문

728x90
반응형
낙성대 술집 이자카야 “오래와라” 꼬치구이 하이볼 맛집

 

 

 

 



며칠 전에 방문했던 낙성대 이자카야 "오래와라"

미니가 꼬치구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다 보니 근처에 있더라구요


일단 메뉴 사진부터 공개 ㅎ.ㅎ 

꼬치 세트랑 참치 타타키, 하이볼이에요

 

 


자칫 지나칠수 있는 골목에 있어요

안쪽으로 좀 들어가셔야 해요

 


짧게 오면 큰일날 듯한 오래와라

 


카메라 렌즈가 흐려졌어요..

이거슨 제 눈물..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안에 들어가자마자 일본풍 감성과

여러 굿즈, 포스터, 인형들이 가득했어요

 


잘 정돈된 깔끔한 느낌

테이블도 하나하나가 굉장히 넓고 커요

 

 

코코몽과 잠만보, 꼬북이 등등.

 

 


저런 명화 느낌의 포스터도 붙여져 있네요

미니가 "저게 일본 미인상이야?" 라고

물었는데 저런 일본인 본 적 없는데..

 

 


오래와라 메뉴판이에요 .사케 세트도 있고

먹으러 온 모듬 꼬치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고기꼬치만 따로 시킬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고로케 / 꼬치 / 탕 / 조림 / 볶음 등등

메뉴도 굉장히 많은 편이에요

 



튀김 / 사시미 / 샐러드 / 마른안주 / 젓갈류 / 기타

그리고 나서 사케를 비롯한 술 메뉴가 있네요

 



일본 주류들도 쥰마이, 월계관 등 있는데

 다른 데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일본소주랑 위스키, 사케잔술, 

생맥주, 병맥주, 한국부류도 있구요

일본소주는 캐나다에서 일본친구들이랑

놀다가 집에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쓰더라구요 ㅋㅋ 한국 소주랑

비슷한데 뭔가 다른 느낌

 

 

원산지...는 혹시 참고하실 분만!

 

 

다시 홀로 돌아올게요

잠만보 꽤 배불러 보이네요

 

기본 반찬



산토리 가쿠 하이볼!

미니랑은 이자카야에 자주 오는 것 같아요

제가 하이볼을 좋아해서 그런 것도 있구요

 


장신구랑 소품들이 엄청 많아서

볼 때마다 계속 새로운 게 보이더라구요

피규어도 여기저기 많았구요 

원피스 캐릭터가 꽤 많았어요

 


그릇도 핑크핑크하니 예뻐요

벚꽃이랑 핑크 넘 좋아요

 


천장 올려다봤다가 심장 멈출 뻔 ,, 

둘리 왜 저렇게 내려다보고 있지

그 옆에 주황색 인형 ㅋㅋㅋㅋ

꼭 만화 보면 저런 애들이 옆에서

'히히히 그니까 까불지 말랬지!'

하면서 부채질 하던데.

 

 

잠깐 화장실에 다녀왔어요

가려면 포로리의 머리채를 잡고 가야 해요..

 

 

남자화장실용은 라바네요

 


산토리하이볼 먼저 나왔어요 짠짠- 

레몬맛의 상큼함이 너무 좋아요

 


천장이랑 벽도 다 예쁘게 꾸며져 있고

조명도 은은하니 이자카야 느낌인데

요즘 정부 규제 때문에 사람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ㅜㅜ 이렇게 좋은 곳을 ,,

 



꼬치구이 8종 등장!

마요네즈 곰돌이 너무 취저네요

짭쪼름하게 먹을 수 있는 

가루도 따로 나왔어요

 


랜덤꼬치 같은데 베이컨으로 만 토마토랑

소세지, 닭고기 이곳저곳(?) 이 나왔어요

전부 다 맛있다는 게 함정 ,, 진짜 먹고 감탄했어요

 


보통 꼬치구이 먹으러 간다 하면

배도 안 차는데 꼬치를 왜?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배도 차더라구요

앞으로도 자주 가야지.. (주섬주섬

 

 

이건 마구로 타다키! 소고기랑 참치

중에서 고민하다가 참치타다키로 주문했어요

샐러드도 가득가득 주시더라구요

 


그때서야 꺼내보는 수저.

테이블 아래 서랍에 있더라구요

 


원래 이자카야 가면 이런 거 진짜


비싸고 조금 줘서 별 기대 안 했는데

양도 정말 많더라구요

 


게다가 신선함 좀 보세요

살짝 냉동되어 있는데 타다키라

불에 토치해서 그 맛이 특별해요

 


육회 육사시미 회 이런 거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소고기 타다키도 다음에 먹어볼까 해요

 

 

마요네즈 곰돌이,,

당신 아쉽지만 이별이야,,

꼬치를 찍어 먹어야 하니까요

 

 

꼬치 실한 것 좀 보세요 

간도 진짜 잘 되어 있고 굽기도 적당했어요



안에까지 육즙이 팡팡

 


베이컨 소세지말이도 다시 먹고

싶을 만큼 때깔도 곱고 윤기가 나네요

다른 꼬치들도 다 맛있어서 하나씩 나눠서

남자친구랑 먹었는데도 계속 더 먹고픈 ㅎㅎ

하이볼이랑도 진짜 잘 어울렸어요

 

 


꼬치랑 타다키 맛집, 낙성대 이자카야 <오래와라>

양도 정말 많이 주시고 맛있어서 

가게 이름 그대로 오래 갈 것 같네요

이렇게 맛있는 집은 다들 알았으면 좋겠어요 

그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