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삼역 찜닭 “찜닭상륙작전” 뼈 있는 순한맛, 주먹밥까지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9. 22.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역삼역 찜닭 “찜닭상륙작전” 뼈 있는 순한맛, 주먹밥까지

 

 


역삼역 찜닭집 찾다가 회사 바로 코앞에 있는

가게인 찜닭상륙작전을 발견하고 바로 고고했어요

 


제일 순한 맛이라 간장 느낌!

당면까지 그득그득한 찜닭이에요

 


이 건물 2층에 있어요

그러고 보니 아래의 마녀샐러드

초반엔 많이 갔는데 요즘엔 안 갔네요

 


찜닭상륙작전! 선글라스 낀 닭이

굉장히 비장해 보여요. 뼈 있는 거랑

순살, 그리고 묵은지 찜닭이 있네요

묵은지는 저때 못 봤는데 새롭네요

대놓고 써 있는데 왜 못 봤지..

 

 

계단 올라가서 비장하게 2층 문을 열어줍니다

 


하얗고 깔끔한 홀이 나타났어요

소파가 한쪽 면에 편하게 있네요

 


역삼역 "찜닭상륙작전" 

메뉴판도 큼직하게 찍어봤어요

사이드로 치즈랑 치즈떡 사리, 

주먹밥, 당면 추가도 가능해요

 


테이블에도 사이드 메뉴판이 따로 있네요

 


저희는 뼈 있는 찜닭 小 랑 주먹밥을 시켰어요

비닐장갑이랑 물티슈가 나오네요

닭은 뼈 있는 게 더 맛있기 때문에..

손 안 쓰고 싶은 날 아니면

보통은 뼈 있는 걸로 시키고 있어요

 


김가루가 가득 올라간 주먹밥이 등장했어요

 


바로 비벼줍니다

콘 샐러드 위에 뿌린 거 아니고

안에 있던 게 나왔는데 막 뿌린

것처럼 보이네요 ㅋㅋㅋ

 


찜닭도 닭이니까 치킨무 필수!

 


주먹밥 동글동글 큼지막하게 말았네요

전 맨날 친구가 이거 하고 있으면 별 모양으로

해달라 했는데 아무도 성공 못했다는 ;ㅅ; 

 


순한맛 1단계 뼈 있는 찜닭이 등장했어요

당면도 많고 닭 자체도 양이 꽤 많더라구요

 


당면이랑 떡, 감자 등등 찜닭 외에

다른 것들도 많으니까 사진만 봐도 행복😊

 

 

찜닭은 푹 익어서 양념이 골고루

잘 배인 게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대학생 때는 학교 앞에 봉추찜닭이랑

내찜닭이 있어서 번갈아 가면서

자주 갔는데 졸업하고는 꽤 오랜만이네요

 


전 날개를 제일 좋아하긴 하는데

윙이랑 다리도 그 다음으로 좋아해요

그래도 날개부터 먹어줍니다..

살이 부드러우니까요. 근데 이거 날개 맞죠..?

 


감자도 잘라서 먹고 당면도 후루룩.

결국 양이 많아서 다 못 먹긴 했지만

주먹밥이랑 같이 꽤 맛있었던 찜닭집.

이것도 살짝 매콤해서 진짜 맵기 단계

올리면 전 못 먹을 것 같아요 (맵찔이)

맛있어서 담에 재방문 예약이에요🧡

 

 

 



역삼역 "찜닭상륙작전"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