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횟집 추천 "초회장집" 전어 도다리 우럭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집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9. 17. 19:28

본문

728x90
반응형

 

강남 횟집 추천 "초회장집"
전어 도다리 우럭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맛집

 

 

 

 

 

강남역에서 신논현 역으로 가는 길에

있는 강남 초회장집! 미니랑 가면서 계속

예 회장님 그렇습니다 회장님 하면서 장난쳤더랬죠ㅋㅋ

 

 

 

엄청난 비쥬얼의 해물라면(10,000) 으로 시작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이었더랬죠 

'초'랑 '장'이 빨간 불빛이라 눈에 확 띄어요

합치면 초장. 그래서 빨강인가!

 


점심특선도 하고 있네요

알밥, 멍게비빔밥, 회덮밥 이렇게

점심에 회 먹고 싶을 때 간단히

와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강남 초회장집은 막회 작은접시/큰접시가

유명해서 보통 그렇게 두 개 하고 사이드로

다른 걸 시키더라구요

 

 

여기가 본점이네요

02-558-8184

프랜차이즈인가봐요

역시 회장님 클라스!

 

 

비가 와서 그런지 더욱 분위기 있어 보이는 역삼역횟집

 

 

내부는 넓으면서도 아늑했어요

 

 

메뉴판은 심플하게 벽에 붙여져 있구요

 

막회 작은접시/큰접시, 물회, 숙회 등등

횟집의 정석 메뉴들이 있어요. 산낙지도 있네요

산낙지는 무서워서 못 먹는 편 ㅠㅠ

 

테이블은 동글동글해서 여러 명이

둘러싸서 앉기 좋은 구성이에요

 

되게 깔끔하고 넓은 매장!

 

 

저 안쪽에는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지금은 코로나 거리두기 때문인지

안 쓰고 있는 것 같았어요 ㅜㅜ​

 

메뉴도 가까이 찍어봤어요 

회 추가가 있어서 계속 리필되는

방식이 또 신기하더라구요 'ㅂ'

 

 

휴지랑 앞치마는 곳곳에 걸려 있어요

 

 

옥수수수염차 맛이 진하게 났던 물

일반 맹물이 아니라 더 맛있더라구요

 

 

회는 또 소주지! 하고 시켜본 참이슬

이날 먹고 죽을지 누가 알았나요 ㅜㅜㅜㅜ

 



막회 작은 접시랑 해물라면을

시켰더니 이렇게 기본 구성이 나왔어요

배추, 깻잎, 다시마, 고추, 마늘, 두부, 김 등등

옛날 느낌의 쟁반에 받쳐서 나오네요

 



톳? 정확히 뭔진 모르겠는데 

바다의 식물들이에요 ㅋㅋ

 


아삭아삭 신선한 배추와 깻잎,

김이 있어서 싸먹기 좋아요

 

 

초장, 날치알, 된장, 참기름 등등 소스도 있어요

간장은 나중에 달라고 하니까 주시더라구요

 

 

매생이국도 있어요

 이건 호불호 많이 갈리던데

전 좋아하는 편이에요

 

두부가 나오는 게 되게 신기했어요 ㅋㅋ

 

 

초장이랑 날치알 된장을 종류별로

떠서 제 앞접시에다 덜어놨어요

그때그때 먹고 싶은 걸로 찍어먹을 수 있죠

 

 

회도 준비되었으니 소주를 따라줍니다ㅎㅎ

 

 

막회 구성은 전어, 도다리, 우럭으로 

가득가득 담아주셨어요

 

 

강남 초회장집 작은 막회접시!

찾아보니까 두 명이면 작은접시도

괜찮다고 해서 이렇게 시켜봤어요

 

 

다른 사이드 같이 시키면 

작은 것도 괜찮은데 넉넉하게

먹을 거면 큰 걸로 시키는 걸 추천해요

 

 

해물라면! 만원이라서 살짝 흠칫했는데

구성 보니까 이해가 가더라구요

새우랑 홍합이 아주 가득가득 들었어요😍

 

 

양이 많아서 끝이 없더라구요 

강남 초회장집 인심 bb

 

라면이라는 걸 잠시 잊고 있었네요

안에 꼬들꼬들한 면발이 가득 들어 있어요

홍합이랑 같이 호로록 먹으면 진짜

해장으로도 딱일 정도의 맛이에요

 

 

노보노가 생각나는 귀여운 홍합

 

 

라면이 꼬들꼬들하니까 빨리 퍼지지도 않고

딱 먹기 좋더라구요. 특히 국물 한 입 먹자마자

깔끔하게 퍼지는 매운맛에 깜짝 놀랐어요 

매운 거 잘 못 먹는데도 맛있었을 정도!

 

회는 간장이라는 미니 ㅋㅋ 

와사비 풀어서 잘 섞은 다음에 

찍어먹으면 초장과  또 다른 의미로 맛나죠 

 



그렇게 술이 술술 들어가고...

저희는 4병을 시켰더랬죠..

2시간 반 동안 엄청 달렸던 ㅠㅠ

 


먹다 보니 회가 더 먹고 싶어서

회 추가도 했어요. 처음 만큼 더 담아주시더라구요

이럴 거면 막회 큰 접시를 시킬 걸 그랬어요 ㅋㅋ

 

가득 집어서 여러 소스 찍어 먹거나

쌈싸먹기에도 딱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과음했던 강남초회장집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쓰는 글이네요🤣

간판도 번쩍번쩍해서 찾기 쉬운 곳.

매운탕도 맛있다고 하니 드셔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