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신논현 맛집 "보슬보슬" 키토제닉 분식 푸짐하게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9. 15. 20:21

본문

728x90
반응형
강남/신논현 맛집 "보슬보슬" 
키토제닉 분식 푸짐하게

 

강남 역삼역에서 키토김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거!

강남김밥맛집으로 유명한 

강남 보슬보슬 이에요 😆💛

 

 

Lo.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길 22

Tel. 02-6014-1245



역삼역에서 더 가까워요. 포장 배달

다 하는데 테이크아웃 다이닝 둘다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앉아있는데도 주문폭주 문전성시였어요

역삼역점심에도 인기가 장난 아니라고 해요

 



역삼역 2번 출구에서 쭉 내려가면 보여요

저기의 청록색 간판이에요

 


굶지 말고 먹으면서 

다이어트 키토김밥 보슬보슬

여기가 되게 유명한 모양이더라구요

사람들이 계속 라인업 하고 있었어요

 

포장 / 배달 / 단체주문예약 모두 가능하구요

창문이 통으로 되어 있어서 꽤 널찍하네요

 

프리미엄 분식 보슬보슬 이라고 되어 있네요

원래 저게 저렇게 하얀색이 아닌데 계속

하얗게 나와서 명도를 낮춰 보니까

 


오...

이런 색에 가깝긴 해요 ㅋㅋㅋㅋㅋㅋ

 

포장 배달도 가능하구요. 정말 1시간 동안

수십 명을 본 것 같아요. 테이크아웃도

굉장히 많았구요. 저만 모르는 역삼역김밥

인기 맛집이었더라구요 'ㅂ'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다이어트 키토김밥 전문점으로

소개된 곳이었어요

 

 

WIFI랑 화장실 모두 이용 가능하고

앞접시나 국그릇, 단무지 김치 같은

밑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해요

 

 

이렇게 천으로 되어 있는 곳에

메뉴 그려져 있는 게 꽤 귀엽더라구요

보슬보슬 키토김밥으로는 기본,

크래미, 베이컨 마요, 트러플마요가 있었어요

 

 

김치랑 단무지, 국이에요

국은 맑은 장국 같은 걸 줄 알았는데

갑자기 매콤한 콩나물국 나와서 당황

이렇게 본격적이라구..?

 

포장 손님, 전화, 온라인 예약 손님

환영이라는데 진짜 손님 엄청 많더라구요

서버분 혼자 계신 것 같던데 정신 없어보였어요

 



사람이 진짜 많아서 사진도 못 찍었는데

잠깐 빠졌을 때 겨우 홀 사진 찍었어요

강남김밥맛집 보슬보슬은 늘 미어터지는 듯해요

2-3인이서 먹기 좋은 널찍한 테이블이랑

보슬보슬의 청록 파란색깔 의자예요

 



테이블 아래에 수저가 있어요

이것도 모르고 찾으러 다닌 바보<

 

 


보슬보슬 마늘 떡볶이가 먼저 등장했어요

한 번 구운 건지 마늘 특유의 맵거나 쓴 맛도

없었고 바삭바삭 딱 좋은 정도더라구요

 



군만두도 등장했어요

모여서 뭔가 마법 쓸 것 같은 플레이팅이네요

 

 

꼬마키토김밥 3종까지 나왔어요

마늘떡볶이 / 군만두 / 키토김밥

세트로 펼쳐보기♪(´▽`)

 

 

키토김밥은 계란이 들어가서 칼로리도

낮은데 베이컨이랑 야채도 듬뿍 들어가서

계속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심지어 꼬마

사이즈라서 다양한 맛을 많이 먹을 수 있구요

 

 

만두를 떡볶이에 찍어먹는 것도 또 맛있죠

바로 튀겨서 나온 만두라 훨씬 바삭바삭하고

안에도 따끈하니 맛있더라구요

 

 


베이컨 키토마요랑 묵은지 참치,

그리고 트러플 김밥이었어요

트러플은 제 취향이 아니었지만

참치랑 베이컨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계란이 들어가서 한층 더 고소했구요

 

 

바삭바삭하게 익힌 만두와

김밥 한 입, 그리고 

 

부드럽게 익힌 떡볶이까지 먹으면

강남김밥맛집 보슬보슬에서 완벽한

분식세트가 완성되죠q(≧▽≦q)

 

떡볶이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저랑 직장동료 둘다

매운 걸 못 먹어서 순한맛으로 골랐어요

그래도 좀 매웠던 ,, 맵찌리들

 

 

묵은지 참치김밥이 제일 원픽이랄까요

새콤한 묵은지에다 달달하고 입에 

감도는 참치가 있으니까 정말 계속

먹게 되는 매력이 있었어요

 


베이컨 키토 김밥도 계란이 있어서

훨씬 더 부드럽고 배도 많이 안 차는데

베이컨의 달고 짭짤한 맛이 입맛을

확 사로잡아서 진짜 매력 있었어요

한쪽에는 깨가 많이 뿌려져 있더라구요

 

 

요건 트러플 김밥인데..

으...음...ㅎㅎ...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실 것 같아요. 향이 강했어요

 

 



만두는 당연히 고기만두겠지 했는데

의외로 김치만두 스타일이었어요

이것도 비건 키토 같은 느낌이겠죠 ㅎㅎ

명란만두라고 하더라구요



 

떡볶이는 마늘도 엄청 많았고 떡도

보들보들 쫄깃하게 가득 들어 있는데

오뎅까지 납작하게 있었어요

골라먹느라 바쁜 마늘떡볶이!

 

 

마늘도 구운마늘이라서 고기 먹을 때

먹는 마늘처럼 그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심지어 떡볶이 소스까지 묻혀서 먹으니까

훨씬 더 맵달짠고소를 다 하는 느낌?

 

 


신기했던 건 마늘떡볶이 안에 밤이 들어 있더라구요

처음엔 감자인가? 했는데 크기가 밤이라서

먹어보니까 밤이었어요. 밤 좋아하는데.. 신기했어요 +_+ 

 

계란지단도 공장제품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네요. 강남김밥맛집으로

유명한 키토 김밥집, 보슬보슬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는데다 엄청 끊임없이

들어오는 손님들이 그 인기를 증명하는 것 같아요 


밥 대신 계란으로 배도 덜 차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키토김밥과 분식 즐겨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