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바다앞 루프탑 카페 “젠주” 인스타감성 뷰맛집 라운지

여행

by 아이네아스 2023. 1. 16. 14:24

본문

728x90
반응형

강릉 바다앞 루프탑 카페 “젠주” 인스타감성 뷰맛집 라운지

 

강릉여행 포스팅 재시작!

다른 분이지만 감성이 좋아서

허락 받구 사진을 가져왔어요 ㅋ.ㅋ

 

 

진짜 푸릇푸릇 맘 편해지는 강릉 바다

 

 

이날 날씨도 좋아서 더 쨍하고 쾌청했죠

 

 

강릉 카페 "젠주"는 워낙 유명해서

강릉카페 찾아보신 분들은 다 알 듯해요

 

스카이라운지인 6,7층을 이용할 수 있구요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엘베로 이동하면 돼요

 

 

냉장고에 가득가득한 빵과 디저트들

고구마빵이랑 감자빵도 있더라구요

 

 

포장된 형태도 있으니까 가져가기도 좋겠어요

초코프레첼, 소세지 페스츄리도 아래에 보이네요

 

 

귀여워서 집에서도 한 번 시켜먹어봤던

고구마빵 감자빵 ㅎ.ㅎ 강릉이 원조인가요?

 

카페 가면 이제 커피만 시키기에

아쉬운 사람이 되어서 늘 베이커리

류도 같이 시키곤 해요. 많이들 그래서인지

요즘은 카페들도 스콘이나 마들렌, 휘낭시에

같은 구움과자류도 주로 하는 듯하구요

 

 

케이크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혼자 플렉스해도 되고 여러 명이서

이것저것 시켜서 나눠먹어도 괜찮죠

 

오레오 우유 케이크 귀엽네요

진짜 무슨 게임처럼 생겼어요

가격은 8천원 ,wow...

 

강릉 카페 젠주 메뉴판

콜드브루랑 생과일주스도 있어요

알콜류도 있네요. 바다뷰 보면서

바람과 함께 맥주 한 병도 운치 있겠네요

 

붕어빵이라니 졸귀탱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 붕어빵이네요. 안에는 슈크림, 팥, 믹스

이렇게 선택할 수 있고 10마리에 5천원이에요

크로플, 허니브레드, 스프도 있구요

 

 

드립백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콜드브루는 여기서 내리나봐요

맥주를 비롯한 여러 병 음료 냉장고

옆에 바로 보이는 곳에 있네요

 

1층 뷰도 찍어봤어요

 

 

호텔이랑 같이 있어서 라운지 형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헤렌 하우스

 

동해안 오징어 먹물 타르트,

강릉 커피 타르트

커피콩빵은 많이 들어봤는데 강릉에

따로 타르트로 유명한 게 있는진 몰랐네요

 

 

2층은 <해송>이라는 사시미 레스토랑이고

3-5층은 객실, 6층은 스카이라운지, 7층은 루프탑이에요

 

왕좌의 게임이 생각나는 소품들

 

 

카페 젠주

하고 위에 영롱하게 떠 있네요

 

 

저희가 열두 명이라 거리두기 때문에

다 들어가지 못한다고 해서 전 사진만

찍고 다른 카페에 갔어요. 대신 다른

분들에게 받아온 위층 전망뷰예요

 

이런 액자 모양 구성이 사진 찍기에

좋아서 인스타 감성으로 많이 찾는다더라구요

 

썸네일로 했던 이런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바다가 한눈에 보이면서 햇살 받아 자연스럽게

역광이 진 모습이라 분위기 있구요

프사 바꾸실 분들에게도 추천이에요👏

강릉 뷰카페 <젠주>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