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크림장인 바다뷰 맛집 “카페 뤼미에르” 음료 디저트 커피 분위기 모두 사로잡은 곳

여행

by 아이네아스 2023. 1. 17. 14:30

본문

728x90
반응형

강릉 크림장인 바다뷰 맛집 “카페 뤼미에르” 음료 디저트 커피 분위기 모두 사로잡은 곳

 

유나입니다 :)

강릉 카페거리 가면 카페도 여럿 있지만

그중에서도 음료도 맛있고 뷰도 예뻤던

카페 "뤼미에르(Lumiere)" 소개해드릴게요

 

 

원래 다른 데 가려고 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거리두기 때문에 쫓겨나고 (ㅠㅠ) 여기로 왔어요

 

1층 가자마자 이미 감성에 사로잡혀버린..✨ ​

요런 창가에 앉아서 조용히 바다

보는 것도 진짜 좋을 것 같아요

 

냉장고에 디저트랑 과일이 가득가득

디저트부터가 일반 카페랑 달라요

역시 바다뷰 카페는 아우라부터 다르네요

 

영화에 나올 법한 주전자

 

 

체리브리오슈, 무화과파운드케이크, 쑥파운드케이크

등등 가격대도 서울이랑 많이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초코, 딸기 둘다 좋아하는 사람은

픽할 수밖에 없는 꾸덕초코랑딸기네요

 

 

대나무 같은 느낌의 의자랑 푹신푹신

방석이 바로 앉고 싶게끔 만드는 인테리어예요

 

 

바깥으로 보이는 통창뷰

3층인가까지 올라 갔었는데 역시 뷰 최고네요

역시 높은 데서 봐야 바다가 한눈에 잘 들어오는 것 같아요

 

카페 뤼미에르 메뉴판이에요

금색깔로 번쩍번쩍하네요🙌

에이드, 과일주스, 커피 등등

종류도 다양하니 고르기 편해요

 

 

다시 가고 싶은 강릉 바다

물결 치는 파도 보니까 속이 탁 트이는 듯해요

 

저 컵 모양 위에 동그라미 당고처럼 있는

조형물이 뭔지 궁금하네요 😊✨

 

 

바다 보면서 선선히 들어오는 바람도 맞고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도 즐긴다면 지상낙원이죠

 

다른 분 선글라스 가지고 찍어본 감성샷

 

 

저희는 5명이라 음료 5개랑

디저트로 티라미수도 주문했어요

컵도 다 고풍스럽게 나오죠😊

 

흘러가는 바다 움짤

 

회사에서 MT로 간 거였는데 이렇게

예쁜 카페도 가고 좋은 풍경도 보니

제대로 신나더라구요 ㅎ.ㅎ

 

딸기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시그니처 아몬드 크림 라떼, 티라미수

 

시그니처 크림 라떼는 역시 시그니처답게

크림 꽃이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어요

척 보기에도 부드러워 보이는 크림크림

 

딸기라떼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우유를 따로 더 주셔서 먹으면서

우유 더 부어서 먹을 수 있는 방식이었어요

 

크림부터 먼저 떠먹고 크림라떼

마셔도 되고 아님 같이 마셔도 되죠

선택할 수 있다는 것부터가 넘 좋은 >,<

 

 

티라미수도 쌉싸름하고 부드러우니까 한 스푼

뜨자마자 감탄했어요. 이런 바다뷰 카페는 디저트

냉동으로 아무거나 내놓은 데도 많던데 여긴

진짜 제대로 만든다는 느낌! 비주얼도 최고구요

 

진짜 너무 달기만 한 것도 아니고 쌉싸름하고도

적당히 달콤하니까 커피랑 찰떡궁합이었어요

크림라떼에 티라미수 조합보단 아아메가 최고

 

내려오면서 2층도 찍어봤는데 여기도

바다 보면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았어요

옆에 젠주 카페가 유명하던데 뤼미에르도

예뻐서 강릉카페로 추천드려요 (●'◡'●)

 

앞에 바로 바다가 있으니까 나와서 놀다가

다른 분들한테 사진도 찍어달라고 했어요

 

 

감성사진도 찍을 수 있는 강릉바다.

바로 앞의 카페 뤼미에르에서

뷰 보면서 힐링도 하고 맛있는

커피 디저트도 즐기고 가세요🙌

 

Cafe Lumiere

https://www.instagram.com/cafe__lumier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