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순두부 젤라또 “카페동화” 다양한 맛과 콩비지 수제쿠키 선물 포장 전문

여행

by 아이네아스 2023. 1. 18. 14:33

본문

728x90
반응형

강릉 순두부 젤라또 “카페동화” 다양한 맛과 콩비지 수제쿠키 선물 포장 전문

 

 

유나입니당 :)

강릉 카페하면 순두부가 또 유명하죠

순두부맛집에 이어 이번엔 순두부젤라또!

카페동화 아이스크림 후기예요

 

 

초당 옥수수 젤라또도 개시한 '카페동화'

아 맞다! 젤라또! 문구가 웃기네요 ㅋㅋ

 

 

강릉 카페동화 메뉴판이에요

그림도 그려져 있고 글씨도 아기자기하네요

아이스크림 외에도 커피, 스페셜 음료,

시그니처 음료, 수제청 티 등 다양해요

 

 

카페동화 재료도 따로 나와 있구요

콩, 순두부, 인절미, 흑임자, 누룽지, 과일,

녹차, 유기농 우유, 밀크티, 두유

맛도 되게 여러 가지 있어요

 

저는 초코맛으로 골랐어요

사실 순두부젤라또라 순두부로 먹어볼까

했는데 제주도에서 먹은 적이 있어서

이번엔 실패 없는 초코로 골랐죠

 

 

따로 쿠키도 팔고 있는데 역시 두부집이라

그런지 쿠키마저도 비지쿠키네요 'ㅂ'

 

소보로피넛, 가나슈 쿠키 등등 다양해요

단 쿠키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전 안 샀는데

다른 분들은 포장해서 많이 가시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이 안에 들어 있어서

위생이랑 냉장도 철저히 되고 있었어요

 

 

하나하나씩 담아지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마지막에 위에 깔끔하게 만들어주시는

손목 스냅이 굉장히 익숙해 보이시더라구요

오랜 짬바 직원의 바이브 그런 느낌

 

 

구석구석 인스타 감성으로 귀여워서

계속 사진 찍게 되더라구요

소품 배치도 그렇고 센스 있어요

 

스푼도 형광색으로 다양한 게 포인트구요

왼쪽에 향초 램프? 저거 요새 많이 보이던데

집이나 캠핑이나 무드 살리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색색깔이 예쁜 병과 인테리어 용품들

마샬스피커 위에 곰돌이가 있네요

 

 

어머 고양이 귀욤

 

 

스푼은 맘에 드는 걸로 가져갈 수 있어요

컵도 그러고 보니 찰리브라운이네요

 

직접 삶은 콩과 유기농 재료들

매일 아침 착즙하는 신선한 과일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을 위해 우리는 오늘도 노력합니다

 

 

밖에 나오니까 햇살도 따뜻하니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렸어요

요런 건 또 해변가에서 먹어줘야죠

캐나다 살 때는 친구들이랑 비치 가서

놀면서 자주 먹고 사진도 찍곤 했는데

이제 슬슬 코로나 풀리니까 다시

캐나다 돌아갈 각 좀 재봐야겠어요 키키,,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역시 쫜득쫜득함이 매력이죠

 

초코도 괜찮긴 했는데 다른 분 거 순두부젤라또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구요. 제주도에서 먹었던 게

그냥 그래서 안 시켰는데 담에 가게 되면

기본으로 시켜야겠어요. 피스타치오도 맛있었구요

담에 또 방문하고픈 젤라또카페 <카페동화>

리뷰였습니다 ヾ(^▽^*)))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