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떡볶이 “두끼” 혜화역 2번 출구 9900원 갓성비 무한리필 맛집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1. 9. 18:01

본문

728x90
반응형

대학로 떡볶이 “두끼” 혜화역 2번 출구 9900원 갓성비 무한리필 맛집

유나입니당 :)

연극 보고 먹었던 대학로 두끼!

 

 

떡볶이로 한 끼, 볶음밥으로 두 끼

그래서 두 끼라는 이름의 두 끼.

 

 

위치는 혜화역 2번 출구예요

 

 

돌아보지 마요 계속 걸어요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만의 레시피..

같이 오는 사람마다 다른 레시피겠네요

 

웨이팅이 좀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대학로 두끼 내부를 찍어 봤어요

셀프바가 가운데에 있네요

 

튀김튀김

흑미치즈볼 궁금했는데 품절이라네요

 

옆에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초코시럽 / 초코 라서 응? 했음

사실은 바닐라와 초코예요

초코는 초코파이맛이었어요

 

볶음밥 / 주먹밥 만들 수 있는 밥

 

마라탕이 생각나는 재료들

소세지도 있어요!

 

냠..

 

 

떡도 종류별로 있구요

마라탕 유행하면서 중국당면

이런 것도 많이 생긴 듯하더라구요

 

음료와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곳

개인적으로 탄산수 9에 다른 음료 1

비율로 섞어 먹으면 달지 않고 맛나더라구요

 

퐁듀치즈도 가능하군요,, 이건 따로 해야 하나?

 

 

꼬치어묵도 있어요. 요새 어묵 1개

1000원 하는데도 많던데 이것만

많이 먹어도 제대로 뽕 뽑을 듯

 

국물에 담겨 있는 어묵 꼬치

일반과 매운 맛이 있어요

 

 

소스는 다양하게 가져갈 수 있는데 좀 더럽네요

사이사이 튄 국물 닦아주고 싶다..

 

 

주방에서 종종 리필해주는 재료들

돈가스랑 튀김만두.

 

 

야채튀김

 

셀프바 이용 수칙.

1시간 반 제한이라고는 하는데

사람 많이 없으면 오래 있어도 상관 없더라구요

 

먼저 이렇게 세팅해 주시구요

납작한 게 소스 담는 그릇이에요

 

레시피는 소스 퍼는 데에 쓰여 있어요

 

 

소스 섞는 중..

전 매운 걸 못 먹어서 나름 조절했죠

 

라면도 여러 브랜드로 가져갈 수 있구요

 

떡과 면을 닮은 떡도 취향껏

 

 

점점 채워가는 중

 

첵스민 언니

 

 

튀김도 두 명이니 하나씩 담았어요

 

 

가격도 무한리필인데 굉장히 착한 편이에요

퐁듀치즈나 눈꽃치즈 등은 추가메뉴네요

아 흑미치즈볼 추가네요..?!

하지만 계산할 때 물어보니 품절이었다고

하는 걸 보면 추가했어도 못 얻었을 듯.

 

 

챠라랍 투하중

 

 

라면도 낱개로 가져올 수 있었어요

 

 

육수는 따로 주셔서 좀 줄어들었다 싶으면

육수만 따로 부어서 더 끓이면 되더라구요

 

 

고구마 치즈볼 좋아해서 좀 많이 넣었어요

 

 

끓을수록 양념이 배어나는 중 ㅎ.ㅎ

두끼 오랜만이니 여러 끼 먹어야지.

튀김 색깔도 완벽

 

많이 못 먹는 편인데 맛있어서 그런가

잘 들어가더라구요. 한 번은 떡볶이로

해서 먹고 두 번째는 야채를 많이 넣어서

부대찌개? 훠궈?처럼 해먹었어요

 

튀김도 국물에 찍어먹는 것이 국룰

 

 

꼬치어묵은 사랑입니다...

밖에서 먹으면 너무 비싸..

퀄리티는 솔직히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어요

그냥 어묵은 다 맛있는 것 같은데.

 

 

분식은 떡과 튀김 어묵이 다 있어야 완벽한 듯.

근데 순대는 없네요

 

셀프바에서 조햅해온 주먹밥

햄이랑 불고기, 스위트콘, 볶음김치.

소스도 데리 마요 양념치킨 등 많더라구요

 

후식은 아이스크림 두 가지 맛으로!

전국에 매장이 많아서 방문도 편한

떡볶이 전문식당, 두 끼.

대학로 혜화점 방문후기였습니다(^人^)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