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중앙역 맛집 "낙원타코" 낙원 파히타 가격은 비싸도 맛있는 곳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1. 11. 18: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산 중앙역 맛집 "낙원타코"

낙원 파히타 가격은 비싸도 맛있는 곳

 

유나입니당 :)

지난 번에 맞은편 가게 갔다가 창문으로

<낙원타코> 보고 이번엔 다른 친구랑

여기로 방문해 봤어요

 

여기는 맨날 가게가 바뀌네요

올 때마다 바뀌는 듯 'ㅅ'

 

 

메가박스 쪽에 있어요

중앙역 건너면 거의 바로 찾을 수 있죠

 

낙원타코는 2층에 있어서 계단으로 걸어가면 돼요

 

 

낙원타고 중앙점 메뉴

낙원 파히타, 치킨 파히타가 대표적이고

퀘사디아랑 타코 종류도 있어요

멕시코에 있을 때 여러 가지 종류

많이 먹었었는데 한국에서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니 ㅎㅎ 물론 한국화 되었겠지만요.

 

 

이건 같이 하는 건지 다른 덴지 모르겠는데

선인장 같은 게 그려져 있으니 같이 하는 거겠죠

 

11시 오픈, 10시 마감

라스트오더 8시반 (저녁)

 

선인장이 트레이드 마크예요

문 들어가기 전에 포토존처럼

대기석이 있더라구요

 

 

테이블들은 이렇게 생겼구요

연극 세트장 의자 같기도 하네요

 

굉장히 넓은 편. 제 기억으로 예전에 여기

패밀리 레스토랑이었어서 공간 자체가 되게 컸어요

 

 

테이블 세팅 그릇 포크 나이프

휴지 물티슈도 미리 준비되어 있구요

요러면 먼지 다 묻지 않나.

휴지랑 물티슈 찾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휴지는

저어기(대충 아무데나 가리키며) 있고 물티슈는

여기 있어요 하고 서랍 열었는데 여기도

휴지가 있었음 .. 'ㅇ' 뭐지.. 왜 안 주지?!

 

 

한쪽에 옛날 가정집 같은 데가 있네요

 

 

울창한 선인장 잎!

 

낙원타코 메뉴. 따로 볼 수 있게 안에서도 주네요

 

 

낙원 세트 메뉴가 대표적이구요

가격대가 생각보다 비싸서 놀랐어요

 

칵테일, 에이드, 음료 종류도 많아요

진짜 여행지 물가 ㅎㅎㅎ

 

라임 모히또가 있길래 논알콜로 시켰어요.

친구는 차 끌고 와서 애플망고 에이드.

세팅

 

 

낙원 파히타 하나만 시켰어요

새우랑 고기 듬뿍!

친구가 전에 같은 거 시켰는데

양이 좀 줄어든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전 많이 안 먹어서 괜춘했어요

 

 

또띠아나 같이 싸먹을 수 있는

잔반찬들은 무한리필이구요

 

 

음료는 사이즈 크게 나왔어요

오른쪽이 모히또!

색깔은 왜 갈색인지 모르겠네요

 

위에 라임도 꽂혀 있어요

 

 

탱글탱글 새우 ㅎㅎ

비주얼적으로는 굉장히 좋은 편.

그래서인지 인스타에서 많이 봤어요

 

식지 않게 계속 조그만 불로 가열해주구요

 

 

 

새우,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다 그릴해서 나온 거라 바로 드셔도 돼요

 

소스는 사워 소스 같은 거랑 매운 소스가

있는데 저는 매운 걸 못 먹어서 무조건 이걸로

또띠아에 전체적으로 펴발라 먹었어요

 

 

 

이런 거 보면 왠지 영상 찍고픈 ㅋㅋㅋ

하지만 찍지 않았어요

 

 

 

탱글탱글한 새우도 올리고 ~ㅁ~

 

 

친구의 플레이팅과 저의 플레이팅

사진 찍기 위해 고기를 듬뿍 담아봤어요

파인애플도 좋아해서 몇 개 올렸죠

 

 

취향따라 넣어 먹을 수 있으니 재미도 있구요

애기들이 오면 좋아하겠네요

 

 

고기도 맛있게 잘 익었어요

또띠아가 리필 되니까 한 번 리필해서

먹었는데 저는 중간에 배불러서 멈췄고

친구는 싹싹 다 먹었답니당

일반적인 사람 기준으로는 2인이

좀 부족할 수 있어서 사이드로

하나 더 시키는 걸 추천해요

 

 

휴지를 조금밖에 안 주셔서 먹다가 또 휴지 필요해서

밖으로 나가서 아까 그 직원이 말한 데 찾고 있으니

다른 직원이 거기 아니라고 ㅋㅋㅋ다른 데 가라 해서

거기서 휴지 가져왔네요. 둘다 그냥 멀뚱히 서서 ㅇ.ㅇ

이러고 있고.. 안내 좀 해주시지 ㅜㅜ

글구 다른 손님이 왔는데 "편하신 데 앉으세요" 하는데

손님 보지도 않고 성의 없이 말하는데다

목소리도 점점 줄어들어서 끝말은 들리지도 않고.. 으음 ..

집에 가고 싶으셨나 봅니당..

 

그래도 멕시칸 음식 좋아하는 편이라

맛나게 먹었던 <낙원타코>

직원들은 친절하지 않았지만 음식이

맛있었으니 키친에 박수를 보냅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