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고잔동 맛집 "유미카츠 고잔신도시점" 치즈카츠와 떡볶카츠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1. 13. 14: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산 고잔동 맛집 "유미카츠 고잔신도시점" 치즈카츠와 떡볶카츠

 

유나입니당 :)

안산 고잔신도시 맛집, 유미카츠.

프랜차이즈라 여기저기 많은데

고잔고 근처에 있는 매장에 방문하게 됐어요

 

안산 고잔동 맛집, 유미카츠 고잔신도시점.

고잔고에서 버스 내려서 좀만 걸어가면 있더라구요

정확한 위치예요

 

 

Tel. 031-413-1917

https://www.instagram.com/yumi_katsu

 

메뉴는 밖에 사진과 함께 나와 있어요

유미카츠 정식, 모듬카츠, 로제파스타 카츠,

떡볶가츠, 토마호크카츠, 치즈카츠, 함박카츠,

카츠카레, 유미우동, 유미소바, 유미떡볶이.

사이드로도 주문 가능하구요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된다고 해요

 

 

돈카츠 전문점.

유미카츠는 언젠가부터 확 유명해졌더라구요

인스타에도 많이 올라오구요

특히 떡볶이+가츠 조합인 떡볶가츠와

거대한 뼈다귀의 토마호크가 유명했어요

 

 

실내에 들어오니 영수증 사진기라는

신개념 사진 찍는 기계가 있었어요

 

여기서 포장/매장 고를 수 있구요

선결제 후 음식이 나오면 테이블에서

바로 먹고 갈 수도 있어요

 

 

테이블은 꽤 넓은 편이구요

 

유미카츠 맛있게 먹는 법.

돈카츠에 와사비, 소금 찍어 먹기.

돈가스 소스도 따로 나오구요

카레 추가도 추천하고 있네요

 

그밖에 다른 문구들도 벽에 걸려 있어요

유미카츠가 왜 유미카츠인지 궁금했는데,

 

 

이제서야 찾아본 유래.

 

 

들판에서 이렇게 다양하게 놓고 찍으니까

꽤 피크닉 같네요. 하지만 정말 이렇게

실내 그릇까지 준비해서 먹는 사람은 없겠죠

 

 

참깨와 돈가스 소스, 샐러드,

샐러드 소스도 한쪽에 따로 있어요

 

 

크리스마스라 그런 건지 겨울이라

소품이라 그런 건지 꾸며져 있는 창문.

 

 

넓은 테이블과 1-2인용 테이블이 있는데

간격은 조금 붙어 있는 편이에요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내부

 

 

떡볶카츠 + 치즈카츠 + 음료수 2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비주얼부터 합격♥️

 

 

떡볶카츠에 있는 돈가스는 생각보다

얇아서 신기했어요. 송송 가늘게 썰린 느낌

아래에 떡볶이가 숨어 있구요

 

 

로제파스타 돈가스랑 치즈카츠 중에 고민하다

치즈카츠로 시킨 거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치즈카츠 거의 다 느끼하고 기름졌는데

유미카츠 치즈카츠는 그런 거 없이

적당히 달달 고소 부드러워서 만족 >.<

 

치즈카츠 구성에는 돈가스 소스와 소금,

단무지, 김치, 된장국이 같이 나와요

작은 그릇에 밥도 제공되구요

 

 

떡볶카츠는 떡볶이가 탄수화물이라 그런지

따로 밥은 없는데 국이 같이 나와요

 

 

하지만 치즈카츠 친구의 소금과 소스를

빼앗아 먹을 수 있다는 거 ㅎ.ㅎ

물론 따로 소스 받아올 수는 있어요

 

치즈가츠 추우욱 늘어나는 건 꼭 찍어줘야죠

신선한 샐러드도 가득 주셨어요

돈가스에는 와사비 필수-

이 맛에 치즈 카츠 시키는 거 아니겠나여

원래 떡볶이를 좋아해서 떡볶이에다

돈가스, 파 송송, 파슬리, 계란까지 있으니까

제일 좋아하는 음식 등극했어요☺️

치즈가 쭉쭉 흘러나오는데 돈가스 튀김도

엄청 두껍지 않아서 사박사박해요

 

안에 있는 떡볶이도 야무지게 꺼내먹기

 

 

떡도 적당히 쫄깃쫄깃하고 말랑말랑했어요

살짝 매워서 느끼할 수 있는 속도 잡아주구요

 

치즈결도 곱디고운,,

 

 

쭉 누르면 치즈가 스며나와요

 

 

치즈롤가스는 두세 개 먹으면 질리는데

유미카츠 치즈카츠는 치즈만 따로

먹어도 될 정도로 고소하고 맛났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맛도 2배

 

펩시 제로 콜라도 있어서 하나하나씩 시켰어요

 

 

돈가스 육질도 신선한 게 보여요

이로 끊어서 먹어봤는데도 담백했구요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은 맛집(●'◡'●)

 

아삭아삭한 샐러드로 입가심도 해줍니당

 

 

피카츄 모양으로 먹힌 돈가스

 

 

떡볶이도 엄청 두껍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돈가스랑 떡볶이 둘다 먹고 싶을 때

주문하기 좋은 유미카츠 떡볶카츠(. ❛ ᴗ ❛.)

 

사이좋은 떡볶이 4형제

 

계란은 위가 뾰족해서 신기했어요

 

 

배부른데도 맛있으니까 계속 들어가는 돈가스

카레에 찍어 먹는 것도 괜찮아 보였어요

 

소금이랑 와사비 찍어 먹는 것도

무난하면서도 대중적이라 취향저격.

맛있게 먹고 나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고잔고 나왔는데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는 거

알았다면 고등학교 때도 자주 먹으러 다녔겠어요

고잔동 돈가스 떡볶이 맛집,

유미카츠 고잔신도시점 후기였습니당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