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치맥 “이화맥주” 분위기 좋고 깔끔한 곳(+레드락 맥주)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1. 21. 14:51

본문

728x90
반응형

대학로 치맥 “이화맥주”

분위기 좋고 깔끔한 곳(+레드락 맥주)

 

 

유나입니당 :)

대학로 연극 보고 나서 가기 좋은

치맥 맛집 <이화맥주>

 

 

아트포레스트 건물이네요

아비꼬 카레 바로 위에 있어요

맥주, 소주, 와인, 하이볼 등

주종도 다양하고 안주도 많아요

 

혜화역 1번 출구 근처에 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가게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밖에서 먼저 메뉴를 살펴보고 들어갈 수 있구요

 

 

다른 블로그 보니까 조명이 극과 극이라서

뭐지? 했는데 낮에는 햇살이 잘 들어서

깨끗하고 환한 분위기고 밤에는 조명이

세게 밝히고 있어서 파란 느낌이더라구요

 

 

이화맥주 메뉴판

기본으로 씨리얼이 나와요

리필도 가능!

 

 

가지튀김이 맨 앞에 있네요 의읭

요즘 진짜 인기가 많은 건가..

 

원래 치맥 먹고 싶어서 찾다 보니

이화맥주가 나온 거라 순살치킨으로 주문했어요

양념도 좋아해서 반반으로!

소세지랑 치킨텐더 같은 것도 있어요

 

이화맥주는 맥주 외에도

하이볼과 칵테일도 있으니 원하는 걸로

골라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보다 보니 레드락이 있어서 놀랐어요

충무로 BOSS에서 자주 먹었던 건데!

오랜만에 보는 거라 반가워서 주문했어요

 

전통주 종류도 되게 많았어요

서울의밤 명란스컬, 안동소주일품 등등

 

 

 

이화통닭이라고도 적혀 있어요

생활맥주랑 비슷한 느낌?

 

안주는 모두의 취향으로

하이볼은 나만의 취향으로

하이볼을 밀고 있나 보네요

 

귀여운 무드등들이 많았어요

 

냉장고 불빛이 보랏빛이네요

 

이화맥주 간판에 불이 켜져 있네요

테이블은 대리석 느낌에 반듯해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와요

 

 

맥주에 물든다 ---

뒤에 --- 가 귀엽네요

 

선셋 조명으로 분위기도 내고 있어요

 

일본 가고 싶어지는 ,, ㅠㅠ

 

 

저 테이블에 앉으면 개구리와 겸상 가능하겠네요

 

 

화장실 가는 길은 굉장히 레드레드해요

이화통닭의 컬러인 것 같아요

 

여기만 약간 클럽 같기도 하고ㅋㅋㅋ

 

 

성수다락 을지다락 이런 것처럼

여기도 원래 생활맥주인데 이화에

있어서 이화맥주가 아닐까 싶어요

벽돌 구성도 그렇고 다 비슷

 

레드락 두 잔 주문!

첵스민 언니는 레드락은 처음이라는데

일반 맥주보다 좀 더 붉고 맛도 진해요

씨리얼은 만능 안주👍

 

 

화장실 가 있느라 몰랐는데 거품이 죽으니까

직원분이 좀 더 채워주셨다더라구요 ㅋㅋㅋ

밤엔 안 와봐서 모르겠지만 이화맥주는

낮이 햇살 잘 들어서 사진 찍기 더 좋은 것 같아요

 

치킨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게 엄청 많아요

오리지널이랑 먹기 좋은 소금과 머스타드, 케첩

오이랑 피클도 가득가득 담아주네요

 

 

리필도 가능하구요

 

 

순살치킨 반반

진짜 양도 많고 바삭바삭 가성비 좋게 나왔어요

이화통닭이라는 이름에 걸맞네요(. ❛ ᴗ ❛.)

 

 

치킨은 원래 양념을 더 좋아했는데

오리지널은 여러 소스 찍어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다양한 치킨 먹는 기분 ㅎ.ㅎ

 

소스부터 윤기가 좌르르 흘러요

위에 깨까지 솔솔 뿌려서 비주얼도 완성

 

순살이라서 포크로 찍어먹기만 하면 되구요

포크 하나로는 좀 불편해서 하나씩 더

요청해서 두 개로 뜯어 먹었어요

 

치킨이랑 먹으니 맥주도 술술 들어가네요

 

 

오리지널도 그 나름대로 바삭바삭 맛있구요

소금에만 콕 찍어 먹어도 완벽하죠

치킨은 매일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머스터드랑도 잘 어울리구요

치맥하기 좋은 혜화역 맥주집 <이화맥주>

분위기도 좋고 다들 친절해서

더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네요

혜화역 연극 보고 들러보세요(ノ◕ヮ◕)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