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입구 닭볶음탕 "골목끝자락" 샤로수길 봉천동 맛집 수비드 닭가슴살과 양푼이볶음밥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1. 22. 14:59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 닭볶음탕 "골목끝자락" 샤로수길 봉천동 맛집 수비드 닭가슴살과 양푼이볶음밥

 

유나입니당 :)

서울대입구 닭볶음탕 맛집,

골목끝자락! 진짜 골목 끝에

있는데 인기만점 맛집이에요

간판이 밝아서 눈에 띄는 골목끝자락

생각보다 가게에 자리가 엄청 많진

않아서 저녁 때에는 일찍 오시는 게 좋아요

웨이팅까지 있는 찐맛집👏👏

서울대입구 닭볶음탕 <골목끝자락>

Lo. 서울 관악구 봉천로53길 28

Tel. 0507-1342-4818

 

 

일반적인 닭볶음탕이랑 달리

'수비드' 되어 나오는 곳이에요

60도 저온에서 오랜 시간 조리하여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특별소스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죠

 
 

 

골목끝자락 메뉴판

대표메뉴로는 역시 수비드 닭볶음탕이 있고

여러 사리들도 추가할 수 있어요.

넓적다리, 버섯, 치즈, 라면 등등 있구요

 

인기 메뉴는 수비드 닭볶음탕 위에

달콤짭짤한 치즈가 올라간 메뉴네요

양푼이볶음밥은 남은 국물을 자작자작하게

졸여서 밥 볶아 먹기에 딱 좋아요

와플감자전도 궁금하네요(●'◡'●)

 

 

사이드 메뉴들도 시키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닭볶음탕을 매운 걸로 시키면

참치마요 주먹밥 같이 해서 먹으면 될 듯.

감자튀김도 있구요!

 

 

옆쪽에 실사 사진이랑 해서 또 적혀 있어요

세트메뉴도 있는 서울대입구 닭볶음탕 맛집.

 

 

메뉴판이 진짜 여기저기 있네요 ㅋㅋ

여기는 또 옛날 느낌.

초계국수가 있는 건 지금 봤네요

닭 쫓던 개마저 반한 수비드-!!

 

 

치즈~ 치즈~ 하고 쓰여 있는 거 너무 귀엽네요

 

 

골목끝자락 수비드 닭볶음탕 맛있게 즐기는 법.

냄비 중앙의 닭가슴살은 이미 수비드된 거라

참깨 소스에 먼저 찍어 먹으면 되구요

 

 

닭가슴살 다 먹고 나면 뼈 있는 부분을 먹고

그 다음에 야채랑 사리, 그리고 볶음밥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는 수비드 닭볶음탕.

 

냉장고에 술도 가득이에요

매콤한 닭볶음탕과 소맥도 진리죠

 

 

의자 안에 짐도 넣을 수 있구요

중앙에 고화질 티비가 크게 있어요

 

 

천장에 조명과 함께 인형이 걸려 있었는데

뒤에 보고 강아지인가? 했는데 앞에서

보니까 의외로 곰돌이더라구요.

 

 

영업시간은 3시부터 밤 12시까지.

1인 9,000원에 포장도 가능하네요 :)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와 콘샐러드

추가리필도 가능해요

 

 

계란찜은 닭볶음탕 시킬 시 1000원

내면 주문 가능한데 최근 먹은

계란찜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꾸덕꾸덕한데 부드럽기까지👍

 

 

맵기 단계 제일 순한 걸로 시킨 수비드 닭볶음탕.

제가 너무나 맵찔이라,, 어쩔 수 없었죠 ㅋㅋㅋㅋ

 

 

가운데 닭가슴살이 나오고 그 주변으로

뼈 있는 닭이, 그리고 버섯과 양파 등등.

불은 처음에 작게 켜주시는데 나중에 끓고 나면

사리 넣고 2차전을 시작하면 돼요

 

 

닭가슴살은 처음엔 차가운데 나중에

끓일수록 따뜻해져요 (당연하겠지만)

 

그냥 먹을 때보다 확실히 참깨 소스에

콕 찍어 먹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계란찜 몽글몽글 넘 맛있었구요

금방 바닥나서 또 시켜야 하나 싶었던.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맵기 단계

올려서 먹으면 칼칼하니 속 풀릴 듯해요

 

부드러워서 계속 계속 먹게 되는 닭가슴살.

수비드해서 그런지 진짜 결이 하나하나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게 살아 있더라구요

 

뼈 있는 것도 최고.

먹고 있는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해야 될 정도..!

 

이미 유명한 듯한 서울대입구 닭볶음탕 맛집

<골목끝자락> 수비드라서 매력적인 곳이죠

공기밥 시켜서 국물에 밥 비벼 드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사리 넣고 위에 국물도 잘 배어들게

부어주면 더 맛있어지죠 >.<

 

매운 거 시키면 계란찜 계속 시켜야겠네요😂

작은 걸로 3명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버섯도 있으니 쫄깃쫄깃함도 즐길 수 있어요

우동사리인줄 알았는데 떡볶이 떡이랑

비슷하더라구요. 떡면..? 뭐라고 해야 하지.

 

 

기본 사리도 양 많은데 이것저것 맛있는

사리들을 더 추가하면 훨씬 푸짐해지겠어요

보글보글 끓으니 식욕이 샘솟는 비쥬얼

저녁으로 반주랑 먹기에도 최고예요

커플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사리까지 양념이 잘 배어들면 완-벽

서울대입구 샤로수길엔 진짜 맛집이 많네요

골목끝자락에 있는 골목끝자락도

먹킷리스트에 추가하기(/≧▽≦)/

 

 

3차 전은 양푼이 볶음밥이에요

건더기를 좀 덜어낸 다음 볶음밥을

넣고 양념에 잘 배이게 타닥타닥

섞어주고 양푼에 편평하게 눌러줍니다

 

이대로 1~3분 정도 두면 바삭하게 먹을 수 있죠

아무리 배불러도 볶음밥은 들어간다는 거..

이게 바로 한국인.. 아니 한국사람들은 아니지만.

 

 

수비드 닭가슴살-뼈닭-야채-버섯-사리-볶음밥

푸짐한 코스로 즐길 수 있었던 골목끝자락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역시 양념 있는 메뉴는 면이랑도 밥이랑도

잘 어울려서 오래오래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한 입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닭볶음탕 볶음밥💓

서울대입구역 맛집 <골목끝자락>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