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 범계 곱창 "육곱하기" 소곱창 모듬 한판과 육회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2. 17.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양 범계 곱창 "육곱하기" 소곱창 모듬 한판과 육회

범계 카페 "페이보릿컬러" 갔다가

저녁으로 간 친구추천픽 "육곱하기"

육회랑 곱창을 같이 파는 곳이에요

 

육회랑 곱창이 하나 되는 이야기~!

친구 SH가 벌써 몇 년이나 방문한

곱창찐맛집이라고 저희를 다 데려갔어요 ㅋㅋ

 

여기 엄청 맛집인데 손님이

많이 없어서 슬픈 ㅠㅠㅠ

더 유명해졌으면 좋겠네요

 

한우육회랑 육사시미, 곱창 등등 팔고 있어요

모듬곱창 시키면 나오는데 좀 걸리니까

육회를 먼저 주문했어요

 

 

미역국도 주시구요

 

냉장고에 술도 있어요

곱창 먹으면서 꺼내 먹으면 되는데

저흰 여기 바로 옆자리라 꺼내기 쉬웠죠 ㅋㅋ

그렇게 계속 꺼내는 맥주와 소주,,

 

은나노 살균 젓가락이네요

 

곱창이랑 육회 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이랑 참기름, 들깨(?) 같은 소스

사이드로 깻잎, 김치 등 있구요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가정식 스타일 (ノ◕ヮ◕)ノ*:・゚✧

 

육회는 작은 걸로 시켜서 두 테이블 나눠 먹었어요

다섯 명이라 테이블 나누기 애매했지만 2/3으로!

 

계란이 없어서 살짝쿵 아쉽지만

저 뺴곤 다들 계란 안 넣어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되게 신선하고 냄새도 하나 없었어요

 

최근에 술 먹어봐야 간단하게 맥주

한 잔 정도였는데 오랜만에 먹는 소맥이에요

중딩 때부터 지금까지 매주 만나는 친구들 ㅋㅋ

 

소 모듬 곱창 비쥬얼 최고최고

통통하고 쫄깃한 곱창막창대창이 다 담겨 있어요

 

연기 폴폴 나는 거 보니 또 배고프네요

가운데 떡도 있어요 ヾ(^▽^*)))

 

곱창도 지글지글 구워지고..

사장님께서 진짜 테이블 번갈아 가면서

엄청 신경 써서 해주셨어요 ㅎㅎ

곱창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사실

비싸서 많이 못 먹기도 하죠

그래서 먹을 거면 제대로 먹어야 하는데

이렇게 맛있는 곳이라면 돈이 아깝지 않져😆

 

 

사진만 봤는데도 쫄깃쫄깃해 보여요

사장님께서 직접 뒤집어가면서

구워주시는 곱창 >.< 그래서 더

전문적이고 맛있게 구워졌어요

 

노릇노릇 육즙까지 팡팡

 

 

그 위에다 부추도 듬뿍 올려서

구워주면 부추향도 솔솔 배어요

 

기름기도 지글지글- 역시 주기적으로

주말엔 기름칠을 해줘야 하는 것 같아요

아이폰 일반 카메라 감성.

저랑 친구 한 명은 잘 못 먹는 편인데도

완전 순삭해서 사장님께서 신기해 하셨어요

벌써 다 먹은 거냐고 ㅋㅋ

그래서 얼른 볶음밥을 시켰죠

 

 

노른자랑 치즈 톡 떨어뜨린 볶음밥

 

 

삭삭 잘 비벼서 잘 익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๑•̀ㅂ•́)و✧

 

분명 저녁 먹었는데 포스팅 하다 보니

또 배고픈 것 같은 그런 느낌,,

한 입 떠서 아...

같이 먹어요 여러분들

 

술도 계속 먹고 음식도 엄청 맛나게 먹어서인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순두부찌개도 주셨어요

맵긴 했는데 얼큰하니 좋더라구여 크으-

 

지슈가 찍어준 곱창 사진

되게 동글동글 탱탱 양도 많죠

셀카와 함께 마무리 >.<

범계역 곱창 맛집 찾으신다면

서비스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육곱하기' 추천해드릴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