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치킨집 “깐부치킨” 양념 후라이드반반 야외 테라스에서 생맥주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1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강남 치킨집 “깐부치킨”

양념 후라이드반반 야외 테라스에서 생맥주

 

백신 맞고 나서 술 마시면 안 된다는데

계속 마셨던 지난 날.. 그렇게 이틀

숙취로 죽고 다음날 다시 맥주 마시는 인간..

 

그래도 이런 크림 맥주를 보고

어찌 안 마신단 말이어요 ㅜㅜ

 

저희는 양념 후라이드 반반을 주문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나오는데 시간은 한참

걸렸지만 그래도 비주얼은 매우 합격!

 

튀김옷 바싹 입혀진 거 ㅠㅠ 역시

이게 치킨이죠.. 굽네도 좋긴 하지만

전 역시 치킨이라면 씹을 때

크리스피하고 바삭한 게 훨씬 좋더라구요

 

 

날씨 좋을 때 선선한 바람 맞으면서

테라스에서 치맥하니까 꽤 괜찮더라구요

오리지널이랑 양념 반반이에요

원래 양념 좋아하는데 여기는

오리지널이 더 맛있더라구요

 

바다 보면서 먹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ㅜㅜ

막 나온 치킨은 뜨거워서 후하후하

하면서 먹어야 하는 것 같아요 ㅋㅋ

역시 바로 나온 걸 먹는 게 제일 맛있는 듯해요

 

양도 딱 적절하네요

오리지널을 양념에 묻혀서

양념치킨인 것 같은데 그래서인가

오리지널이 본연의 맛이고 양념은

살짝 정체성을 잃은 것 같은..?

 

 

소스가 살결까지 묻혀져 있으니

먹으면서 더 맛있는 ㅎ.ㅎ

 

 

그래도 꽤 건강한 기름으로 튀겼는지

결결이 잘 살아 있는 게 보여요

치킨은 역시 옳지만 이날 너무 배불러서

거의 못 먹었다는 게 아쉽네요 ㅠㅠ

 

넓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

나오는덴 좀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깐부치킨 강남역점

리뷰였습니다(o゜▽゜)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