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성대역 분식집 “다감 오니기리”다양한 오니기리와 라면 떡볶이(ft.귀여운 디자인)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29. 00:21

본문

728x90
반응형

낙성대역 분식집 “다감 오니기리”

다양한 오니기리와 라면 떡볶이(ft.귀여운 디자인)

 

낙성대역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다감 오니기리"

이름이 독특해서 오? 했다가

오니기리가 귀여워서 멈춰섰어요

매주 토요일은 휴무날이라고 해요

이렇게 쭈루룩 앉을 수 있는 바 형식이에요

매장이 그렇게 크진 않아요. 배달이 많더라구요

엥 문 열고 들어갔네요

어쩐지 사진이 깔끔하더라

낙성대 "다감 오니기리" 메뉴판이에요

오니기리 2500원

식사류, 마이컵, 음료 이렇게 있는데

마이컵은 컵밥 같은 건가 보더라구요

오니기리는 삼각김밥인데 일본에서

자주 먹었던 거 생각나서 ㅎㅎ

우아 귀엽다 >_< 했는데 남친이

턱수염 난 아저씨 같대서

이제 그렇게 보여요 ..하

이렇게 쓰니까 진짜 한글이었던 것 같은 오니기리

게다가 강조의 붉.은.글.씨

오니기리 표정 다양한 거 봐요

귀여워라.. 맨 왼쪽 애 되게 얄밉네요

웃긴데 "풉,, 나 안 웃었는데?" 하는 것 같아요

종이컵이랑 휴지, 젓가락은 다 바 앞에 있어요

젓가락도 일본풍이네요

라면이..등장했어요..

아 뭐 시켰는지 말을 안 했군요

저희는 라면이랑 참치날치알 오니기리,

국물떡볶이를 주문했어요 ㅋㅋ

매운 거 못 먹는데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신라면보다 덜 매운..음..삼양라면 느낌?

참치 날치알 오니기리예요

일반 삼각김밥보다 확실히 더 두껍고

양도 많아서 실해보이죠 ㅎㅎ

라면에 김밥 조화는 진리..💛

것두 일반 김밥 아니고 삼김이니까요

일본에서 누룽지 오니기리 먹었던 거 생각나요

일본 언제 갈 수 있냐구여 ㅠㅠㅠ

옆면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밥이 진짜 많죠 ㅎㅎ 이런 거

하나랑 사이드만 먹어도 배부를듯

반 잘라서 나와서 반쪽은 이런 모양이에요

배 타고 항해해도 되겠어요

참치랑 날치알이 가득가득해요

이 조합은 생각도 못했는데 날치알이

톡톡 씹히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단무지도 있어요

쓴무 매운무 말고 단무..

근데 단무지 시지 않나요?

신무지였네요

국물떡볶이 등장! 국물이 진짜 많아요

떡이랑 오뎅, 계란도 가득하구요

마지막에 깨 뿌려서 데코도 완성이네요

냄새도 넘 좋구 ㅎㅎ사실 떡볶이가

먹고 싶었는데 딱 먹으니까 행복했어요

학교 앞에서 파는 추억의 분식집 맛이었어요

떡도 되게 부드럽고 쫄깃쫄깃

쌀떡인가..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양 되게 많았는데

남친이 라면 거의 다 먹고 제가

떡볶이 위주로 조져서 그래도

거의 비운 것 같아요☆*: .。. o(≧▽≦)o .。

이렇게 둘이서 푸짐하게

먹었는데 만원대면 진짜 저렴하네요

낙성대역 분식집으로 매우 추천..

가끔 간단하게 사먹기도 좋겠어요

.

.

.

.

그리고 전...

따뜻한 거 먹었더니 졸려서

먹고 바로 잡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성대역 분식집 "다감 오니기리"

후기였습니다. 근처 사시면 가보셔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분식도 맛있어요

 

 


(유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unaa_s1019/

 

Yunaa_s(@yunaa_s1019)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9,638명, 팔로잉 7,341명, 게시물 479개 - Yunaa_s(@yunaa_s1019)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