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삼역 카페 “오코아” 생과일주스 종류별로 있는 맛집(ft.샐러드 머핀 베이글)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1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역삼역 카페 “오코아” 생과일주스 종류별로 있는 맛집(ft.샐러드 머핀 베이글)

 


역삼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는

생과일주스 전문점 '오코아'

오코아 역삼점이라고 하는 걸 보니

프랜차이즈인가봐요

 


쿠키랑 머핀도 팔고 있어요

 



생과일주스 좋아해서 가끔 오는 곳!

토마토, 바나나, 딸기, 키위, 파인애플

등등 생과일이 많아요. 프라푸치노도

있고 샌드위치, 베이글류도 있네요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소파도 꽤 편한 편! 앉아서 가볍게

작업하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스낵 메뉴 머핀이랑 베이글,

음료 세트 구성도 있어요

 


빅 사이즈도 할인해서 파네요

16oz > 20oz 라는데 정확히

몇 샷이 들어가는진 잘 모르겠어요

 


제가 아침부터 과일주스 먹고 싶다고

찡찡대서 기다려주는 미니 ㅋㅋㅋㅋㅋㅋ

 


저의 최애 오렌지X파인애플 이에요

상큼한 게 최고야...( •̀ ω •́ )✧


스콘을 제일 좋아하긴 하는데 없어서

아쉬운대로 오코아 머핀을 골라왔어요

이것도 괜찮더라구요. 달긴 했어요

상큼한 거랑 먹으니 괜찮았어요

중간에 아메리카노 같이 마셨다는 건 

안 비밀.. 아침엔 빵과 커피니까요!

 



이상 역삼역 "오코아"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