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역 맛집 “콘타이” 포도몰 타이음식 전문점 치킨윙 추천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1. 10. 16.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신림역 맛집 “콘타이” 포도몰 타이음식 전문점 치킨윙 추천

 


신림역 포도몰에서 타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콘타이" 방문 후기

 

 

앗,, 몇 층이었는지 정확히 기억 안 나는데

롯데시네마 건물 아래 푸드코트

모여 있는 곳에 있어요. 새로 생긴

모양이더라구요. 타이 음식점이에요

 

입구부터 타이 감성 물씬

(타이에 가본 적은 없지만)

(타이 사람을 울린 적은 있어요)

 

콘타이 신규 프로모션으로

빅 뽀빠야 50프로 할인을 하고 있어요

베트남 음식이랑 살짝 비슷한 느낌

 

 

메뉴판도 앞에 자세히 나와 있네요

 


저녁 시간임에도 손님이 많이 없더라구요

포도몰 시들시들해졌다... 

매장 자체는 굉장히 넓었어요

 


태국보다 맛있는 태국음식점

이런 거 보면 왠지 현지 태국인

데려와서 감상평 묻고 싶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 ㅋㅋㅋㅋㅋ

 


가운데 엄청 큰 나무가 있어서

이국적인 느낌도 주고 있어요

 

알아들을 수 없는 태국어와

알아들을 수 있는 영어

 

 

신림역 포도몰 타이음식점 "콘타이" 메뉴판이에요

 


쌀국수, 볶음면, 커리, 스프, 국 등

카테고리 별로 메뉴가 나뉘어져 있어요

캐나다 살면서 타이 음식 몇 번

먹었던 것 같긴 한데 맛있는 데는

맛있고 향신료 진한 데는 헉 했었어요 

 


안쪽에도 자리가 꽤 많아요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

프릭남빠, 프릭남씀, 퐁프릭, 퐁투와

등등 음식에 넣어 먹으면 맛있는 

소스가 맛별로 설명되어 있네요

 



어메이징 타이랜드

대만은 가봤는데 태국은 안 가봐서

여행 가보고 싶긴 하네요φ(゜▽゜*)♪

 


팟타이는 생각했던 비쥬얼은

아니었는데 꽤 푸짐하게 잘 나왔어요

 


타이식 톰얌이에요

안에 땅콩이 가득 들었더라구요

 


땅콩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전 견과류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렇게 땅콩이 들어간 뭔가는 좋더라구요

 



새우랑 해산물도 들어 있어요 

이렇게 보면 구성이 의아할 수도 있는데

막상 먹어보면 나쁘지 않더라구요

제가 원래 향 강한 건 잘 못 먹는데 

한국식에 맞게 퓨전으로 나온 건지 

제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사이드로 시킨 윙봉치킨

사실 메인 메뉴 두 개 보다 이게 더 맛있어서 

여긴 이거 먹으러 와야겠다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

 


6개 정도 나란히 나오는데 잘 튀겨져서

따끈따끈 나오니까 맥주랑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근데 사정상 술을 못 마셔서

치킨만 먹었던 ㅠ.ㅠ 

멕시코에서 친구들이랑 펍에서

윙봉 먹었던 날이 생각이 났어요

그때는 안에서 사람들이 자유롭게

노래도 하고 공연도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코로나 떄매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다시 팟타이 먹는 중

가느다랗고 얇은데 넓적한

면이 포인트인 것 같아요

살짝 수분기 없는 면이 매력이죠

 


새우도 소스에 잘 버무려져 있어요

새우 is 뭔들이긴 하죠(❁´◡`❁)

 


팟타이 면도 촤아압 들어서

한 번 찍어줍니다. 전에 캐나다에서 먹었던

똠냥꿍은 진짜 이상한 맛이었는데 여기

톰얌은 그럭저럭 맛있더라구요!

미니는 다 먹긴 했는데 입에 잘 안 맞다고 ㅠㅠ

호불호 갈리는 타이 음식점인 것 같아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개별 음식 가격으로 보면 무난하네요


신림 포도몰 <콘타이>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