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밴쿠버 도쿄 마제소바 "코코로" 꾸덕꾸덕 짭짤한 진한 양념🍜

여행

by 아이네아스 2021. 11. 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밴쿠버 도쿄 마제소바 "코코로" 꾸덕꾸덕 짭짤한 진한 양념🍜

 

 


오늘 현이랑 갈 곳은 밴쿠버 마제소바

코코로! 여기 꽤 유명했는데 처음 가봤어요

음료 하나 사면 하나 그냥 주고 있네요

 


​#밴쿠버맛집 #밴쿠버소바 #밴쿠버마제소바 #밴쿠버코코로



위치는 그랜빌 쪽이에요 

 



코로나로 인한 라인업! 

손님들 여기서 다 기다려줬으면 좋겠어요..

맨날 뭐 하고 있는데 뒤돌아 보면 갑자기

홀에 나타나 있어서 깜짝 놀라기 일쑤 ㅋㅋㅋ

되게 손님 많이 받을 수 있는 배치네요

저렇게 1인석이 있으니까 금방 먹고 가면

회전율도 엄청 좋을 듯 .. 팁비가 내린다..

 

코코로 마제소바 메뉴판

소바 / 라멘 / 토핑추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다 궁금했지만 현이랑 저는 도쿄 마제소바

제일 기본을 먹기로 했죠! 원래 맛집 처음오면

그 가게 간판 메뉴를 먹어야 하니까요

사실 아보카도 연어 궁금하긴 했지만.. 

마제소바 먹는 방법도 나와 있어요

식초랑 칠리 페퍼 등등 넣으라는데 

문제는 테이블에 그것들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으로 넣어야지..

음료 메뉴판도 찍었는데 흔들렸네요

 



메뉴판 뒷면은 더 다채로워요

밥도 먹을 수 있네요! 오옹 

샐러드랑 디저트도 있어요 

그리고 여기 코코로 마제소바가 유명한

또 다른 하나가 디저트/음료 종류가 

여러 가지로 많아서 그렇다네여 

 

도쿄 마제소바 2개지만 전 매운 걸

못 먹어서 Less spicy 로 했어요

그래도 조금 맵더라구요 'ㅁ' ! 

(참고로 전 신라면도 못 먹습니다)


비쥬얼 이미 합격-★

마치 도쿄 여행 온 기분이군여

 

노른자를 마지막에 깨트렸는지 

탱글탱글 온전해요. 만약 이거

가운데에 붓다가 옆에 흘러내리면

안..녕..마제소바......

 

요즘 이런 구도 재미 들렸어요

세로 여행 사진 어때여 좋아여

 


되게 양념이 많이 묻어 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간이 엄청 세달까.

맨날 간 센 거 먹는 사람한테도 이 정도면

웬만한 사람한테는 엄청 자극적일 듯

근데 한국인은 자극에 강한 민족이잖아요

먹을..수 있따..! 되게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st

 

한 번쯤은 꼭 먹어보라는 밴쿠버 마제소바 코코로

새로 계약할 집 마스터룸 사람이 여기서 일한다고

해서 겸사겸사 놀러 간 거였는데 다들 마스크 쓰고

있어서 누가 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서버들도 다들 바빠 보였꾸 .. 그래서 밥만 먹슴다

아니 밥 아니지. 면만 먹습니당



움짤만 만들면 high quiality 로 해도

화질이 낮아지네요 속상하구먼 

 



냉모밀일줄 알았는데 따뜻한 소바라서

후후 불어먹어야 했던 도쿄 마제소바 ㅋㅋㅋ

되게 면이 꾸덕꾸덕해서 천천히 먹게 되는데

의외로 많이 못 먹지는 않아요. 일본 라멘은

은근 양이 많아서 1인분 기준 절반 먹으면

금방 배불러서 남기게 되는데 이때는 운동하고

나서 그런가 다 먹을 수 있긴 하더라구영

 

먹다 보니 서버가 와서 밥 한 스쿱

줄까 묻던데 왜 면에 밥을 또 먹지? 해서

처음엔 거절했어요. 근데 현이가 달라해서

먹었더니 오.. 밥이랑 같이 먹어야 간이

너무 안 세고 딱 맞더라구요.

마제소바 반찬이었나..그런 것이었나...

그래서 저도 한 스쿱 받아서 먹었어요

 

다 먹고 나면 입가심으로 사탕도 줍니다

사쿠도 그렇고 일본 식당은 은근 이런

식후 사탕이 많더라구요. 저도 하나 크게

사서 줄까 생각해보지만 .. 손님들이 홀에다

쓰레기를 툭 던지고 갈 것 같네여..

가격은 13.64 무난하네요

 

나가면서 본 희한하게 생긴 화분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도쿄 마제소바 말고 아보카도 먹으러

다시 와봐야겠어요. 밴쿠버맛집 코코로였습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