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밴쿠버 고기무한리필 "대박본가" 얼유캔잇 한남마트 옆

여행

by 아이네아스 2021. 11. 3.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밴쿠버 고기무한리필 "대박본가" 얼유캔잇 한남마트 옆

 



한남마트 앞에 있는 고기 무한리필

한국 레스토랑 #대박본가

한남마트 가보신 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고기집이죠

 

위치는 한남마트 건물 2층

 

여기 4년 전에 노래방만 가보고

실제로 먹어보는 건 처음이었어요 ㅋㅋ

 



요새 할인도 많이 하고 있네요

 

저희는 얼유캔잇 무한리필을 시켰어요

B세트로! 불판이 따로 나와요

담소는 다 구워져서 나오는데

여기는 직접 굽는 형식이에요

진짜 한국 식이라서 오히려 외국인들도

더 많이 찾는다고 해요

 

불도 이렇게 스스로 조절 가능하고..

 

메뉴는 QR코드를 통해 볼 수 있어요

정갈하게 잘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런치 세트 / 해피 아워 / 레잇 나잇 에이스

등등 여러 종류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타임이 있으니까 잘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더표는 이렇게 앞에서부터 한 줄씩

차례로 체크하면 되는 식이에요

샤부센이랑 비슷한 듯! 

먹고 싶은 대로 수량 체크하고 서버한테

주면 서버가 그만큼 가져다줘요

먹다가 두 번째로 이렇게 이렇게 주세요

하고 두 번째 줄 주면 또 그렇게 주고..

 


취향껏 소스를 뿌려 먹을 수 있어요

전 뭐든 다 조금씩 먹는 편이므로

그렇게 많이 짜진 않았어요

 

#대박본가 의 장점은 원하는 반찬만

밑반찬으로! 그것도 엄청 많이!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랄까요

보통 외국인들 인식에 '한식' 하면

밑반찬 많은 건데 안 그런 식당도 많거든요

이렇게 나오면 얼유캔잇 많이 올 수밖에bb

 

미니해서 배 많이 안 차게

먹기 좋은 전이랑 한 명이

적당히 먹기 좋게 나오는 비빔면

고기는 저런 플레이트에 나눠져서 와요

제 원픽은 양념 갈비♥

 

고기를 보니 다시 군침이 도네요

 

고기도 무한리필집은 보통 싼 걸

쓸 거라는 인식이 있는데 고기집

경력 3년쯤 되는 제 눈에도

질이 좋은 고기더라구요

사실 고기면 다 잘 먹긴 하지만요 ㅋㅋㅋ

 

정확히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갈비랑 녹차 삼겹살 등등

 

지글지글 익어가는 중

아래에서 열이 나와서 익는데

밑에 판이 열리진 않았는지 잘 봐야 해요

안 그럼 열이 밖으로 새어나가서

잘 익을 수 있거든요

전 양이 적어 조금밖에 못 먹어서 아쉬웠지만

원래 진짜 맛있는 건 배불러도 입에 넣었을 때

맛있다! 는 생각이 드는 거라잖아요

대박본가가 딱 그랬어요 ㅋㅋㅋ 

진짜 고기 왕창 종류별로 먹고 싶을 때

꼭 가야 할 곳이랍니다 X)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