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밴쿠버 다운타운 라멘맛집 "고지로" 한국인 입맛에 딱인 곳

여행

by 아이네아스 2021. 10. 13.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밴쿠버 다운타운 라멘맛집 "고지로" 한국인 입맛에 딱인 곳 


유리나랑 같이 #고지로 놀러가기

히카리, 토모야 일했던 곳이기도 하고

나츠키랑 켄토 등등 지금도 일하죠

공항에서 만난 일본 친구들 다 여기 사람들 ㅋㅋㅋ

저한테도 여기 일하라 했는데 팔 부상으로

서버 일 오래는 안 하려고 거절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번호랑 이름 남기는 유리나

 


#밴쿠버고지로 #밴쿠버라멘

 


메뉴판 미리보기

 


늦은 시각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여기도 라콜 전에 손님이 몰리는

편이라며.. 무슨 심정인지 알죠...(할말아핞)



[고지로 메뉴]


​라멘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건 손님들이 맛있게 먹어주는 것

 


쇼유 라멘 차슈동 등등 단품 메뉴도 꽤 있네요

 


요코하마 이에케이 라멘!

치킨 가라아게도 먹고 싶긴 했는데

전날 저녁에도 치킨 먹어서 유리나랑

상의한 후 그냥 안 먹기로.. ㅋㅋㅋ

여기 치킨은 또 양이 되게 많거든요

 


디저트 메뉴도 있었어요

보통 일본 가게들은 다 있떠라구요

아즈키 푸딩 먹고 싶긴 했는데 나중에

넘 배불러서 시키진 않았어요

 



제가 주문한 건 제일 기본인 라멘!

라이트 해달라 했는데 다른 게 더

잘 나간다고 해서 그럴로..

라멘 치킨/챠슈 선택할 수 있는데

챠슈로 했어요. 라멘은 역시 차슈죠

 


고지로 4년 전에는 너무 양도 많고

기름지고 해서 몇 번 안 갔는데 이번에

먹어보니까 훨씬 맛있어졌더라구요

돈코츠 라멘 맛이라 제 취향 ㅎㅎㅎ

 


라멘 속으로 빠져버리기

 


이게 좀 굵은 면인가 봐요

라이트도 괜찮긴 하지만 이것도

잘 나가는덴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

되게 쫄깃쫄깃한 면발

 

 

라멘은 왠지 이렇게 찍어야 할 것 같아요

 


국물도 따뜻하고 핵존맛 ㅠㅠㅠ

다이어트 한다 했는데 유리나가 너 이미

라멘 먹는 순간 끝난 거라며..&

 


유리나가 시킨 건 츠케멘

라멘 찍먹 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츠케멘은 면발이 눌러붙을 수가 있어서

그게 좀 단점인 것 같아요

맛 자체는 똑같은 것 같은데.

라멘을 츠케루(찍어서) 먹는 거라고 해요

 


이건 왜 이렇게 가로로 길어졌지

 


가격도 무난한 편!

 



고지로 갔을 때 유리나가 준 "에비텐" 스시ㅋㅋㅋㅋ

저번에 갔을 때 작게 팔길래 먹어볼까

했는데 그냥 안 먹었었거든요

캘리포니아롤인데 진짜 스시집 수준으로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밴쿠버 맛있는 라멘 <고지로>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