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록수역 찐빵 맛집 “장호덕손만두 본오점” 김치 고기 갈비만두 포장 판매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1. 31. 16:30

본문

728x90
반응형

상록수역 찐빵 맛집 “장호덕손만두 본오점”

김치 고기 갈비만두 포장 판매

 

유나입니당 :)

상록수역 근처 찐빵&만두 맛집

<장호덕 손만두> 본오점 소개해드려요

대한민국 대표맛집!

프랜차이즈도 꽤 여럿 있더라구요

주문 후에 찌는데 5분 정도 걸려서

미리 주문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위치

 

 

만두랑 찐빵을 팔고 있고, 종류도 다양해요

지나가면서 쌀옥수수찐빵에 제일 눈독이 갔던..

꼬마/왕/튀김 고기 김치가 있어요

사골육수도 1kg 팔고 있네요

 

 

왕고기만두, 갈비고기만두,

새우고기만두.. 탐나네요

만두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어쩐지

이런 곳에서 파는 건 맛있어 보임..

 

 

선불이며 왕만두는 반반도 가능하다 해요

 

 

음료수도 있구요

안산 대부도 1호점, 2호점

소개도 되어 있네요

 

쌀옥수수찐빵은 6개 5,000원

1박스 20개 15,000원으로

그리 비싸지 않고 무난했어요

 

 

전골용만두도 있구요

아주매운김치만두 ㅋㅋㅋ앗

 

약 5분 정도 걸리는 대기시간.

 

 

아.... 가져갈 수 있었던 거군요

그냥 보고 글씨만 읽고 멍하니 있었네요

 

명함 뒷면에 메뉴도 쓰여 있어요

 

장호덕손만두

SBS최강달인에 나왔었군요

왜 나온 거지??? 만두 잘 빚는 명인

그런 건가..?

 

암튼 쌀옥수수찐빵을 5개 사서 돌아갑니다.

파란색 글씨가 다 체인점이네요

 

고무줄로 묶여 있는 장호덕 씨

 

 

안에 열어보니 찰기가 도는

뜨끈한 옥수수찐빵이 있어요

 

 

그 안에 단팥이 들어 있는 게 분명하네요

 

하나 집어봅니다

촉촉하고 말랑말랑한 게 느껴졌어요

 

 

팥이! 들어 있어요!

막 찐 팥이라 더 통통하고 달았어요

겉의 포슬포슬한 옥수수 식감도 좋았구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과식하게 된,,

그래서 속이 안 좋아졌어요,,

그래도 끝없이 처먹은ㅋㅋㅋㅋㅋㅋ

담에는 만두도 먹어볼까 봐요

 

지나다니면서 궁금했지만 이번에 처음 먹어본

장호덕 손만두 본오점 (상록수역)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