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하이볼 맛집 “수지상회 강남1호점” 떡볶이와 바베큐 플레이트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1. 27. 08:26

본문

728x90
반응형

강남역 하이볼 맛집 “수지상회 강남1호점” 떡볶이와 바베큐 플레이트

 

 

유나입니당 :)

강남역핫플 하이볼 맛집 <수지상회 1호점>

토요일 저녁 방문한 후기입니다.

 

수지상회 1호점은 찾아보니 여러 호점이 있나 봐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가깝구요

 

 

할로윈 가까워서 호러 컨셉으로 꾸몄네요

 

 

선실 느낌의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보랏빛 조명이에요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구요

 

 

테이블은 네모네모하고 꽤 넓은

편이라 4명까지는 무난히 먹을 수 있어요

 

할로윈 호박이 활짝 웃고 있네요 ㅋㅋ

아래에 풍성한 갈대도 있어요

 

 

천장에 꽤 교활해 보이는 유령들이 ㅋㅋ

다 하나같이 할로윈 모자를 쓰고 있네요

 

수지상회

무슨 뜻인진 모르겠지만요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패드로 할 수 있어요

강남 하이볼 맛집이라더니 정말 하이볼

종류가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메인메뉴와 함께 세트 메뉴도 있어요

 

 

직원분 자리인 듯한 테이블

여기 조명이 되게 쨍하네요

 

 

다들 인테리어 소품을 잘 활용하네요

 

화장실도 안쪽에 있어요

 

 

그림 속의 사람은 한계에 이르렀네요

 

 

세면대 수도꼭지도 배에 있을 것 같아요

진짜 선박 컨셉의 수지상회.

 

이른 시간에 왔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술집이다 보니 입장하면 바로 신분증을 확인해요

 

강남 하이볼 맛집이니 하이볼로 3개 주문.

뭐가 뭔진 모르겠지만 이름 보고 주문했어요

피치트리토닉, 수지하이볼, 카쿠하이볼이었던 것 같아요

 

빨대로 콕콕콕

 

 

차돌박이 떡볶이

나중에 보니까 바닥에 당면이 눌려 있더라구요

당면 있는 줄 몰라서 알고 났을 땐

이미 못 먹을 정도로 눌러붙어 있었던..ㅠㅠ

 

 

그래도 차돌이랑 떡볶이는 존맛!

떡볶이를 제일 좋아해서 바로 시켰어요

엄청 많이 맵지 않아서 맵찔이에게도 다행이었죠

 

안에 양배추도 들어 있구요

특히 고기가 떡볶이 국물에 배어들면서

익으니까 훨씬 더 부드럽고 쫄깃쫄깃

깊은 맛이 났어요(●'◡'●)

 

앞접시도 따로 주니까 덜어 먹으면 되구요

 

 

학센 플레터와 바베큐 플래터가 있었는데

저희는 고민하다가 바베큐로 주문했어요

바삭바삭한 통삼겹살이 플래터 가득 담아 나오네요

 

샐러드도 있고 피클과 여러 소스도!

 

 

모닝빵 같은 것도 있어서 안에다가

샐러드랑 고기 넣어서 먹어도 맛나겠어요

2인 오시면 플래터+하이볼2인 세트 구성 추천!

 

 

삼겹살은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줍니당 >_<

감자튀김도 시즈닝이 되어 있어서 더 맛있어요

 

서걱서걱

통 크게 얇고 길게 자르는 것도 괜찮죠

 

차돌박이 떡볶이도 끓기 시작했구요

떡볶이 냄새가 솔솔~

 

고기도 육즙 풍부해서 각종 소스

찍어먹기에 딱이었어요

 

감자튀김은 부드러운 편이었구요

통감자랑 맘터 감자 그 사이랄까.

 

 

떡볶이 안에 소세지가 들어 있어서 더 감격

보통 이런 술집에서 나오는 떡볶이는 자극적이고

맵기만 하던데 여기는 적당했어요

단순히 술집이라기 보단 술 먹기 좋은 맛집!

 

 

맛있게 먹고 나갈 때 할로윈 컨셉

인형도 있길래 찍어 봤어요😎

강남 하이볼 맛집이라 해서 들렀다가 음식도

맛있어서 재방문 예약인 <수지상회 1호점>

내돈내산 후기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