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파스타 맛집 “온량” 송파나루역 크림리조또 맛집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2. 4. 09:58

본문

728x90
반응형

잠실 파스타 맛집 “온량” 송파나루역 크림리조또 맛집

 

유나입니당 :)

2022년 12월 31일

마지막으로 다녀온 잠실 양식 맛집

<온량> 찐후기입니다.

 

송파나루역에서 걸어갔는데 1번 출구

나와서 돌자마자 보이는 거대한 롯데타워

 

여기는 성수랑 되게 느낌이 비슷한 것 같아요

 

 

온량은 ㅇㄹㄴㅇ 하고 자음 모음을 풀어놨네요

 

다소 야생적인 정원

 

 

온량 잠실점은 케어 키즈존이라 아이들이 부주의한

행동을 하지 않게 부모님의 세심한 케어가 필요해요

 

특급호텔 출신 요리사들이 운영하고 있고

당일 준비된 재료만을 판매하고 있어요

목금에는 정통 하크 스테이크와 시그니처 파스타,

리조또를 메인으로 하고 있나 봐요

 

 

메뉴는 종이로 되어 있었어요

 

서울숲, 석촌호수, 북서울 꿈의숲

이렇게 지점이 있구요

 

저희는 로제 파스타(덜맵게)와 콰트로 크림리소또 주문.

 

 

온량 대기실은 옆의 카페 유우링 지하에 있어요

왜 저 간판이 카페에 있지? 싶었죠 ㅋㅋ

 

 

나중에 구경가본 지하

나름 아늑하고 따듯했어요

엔티크

 

 

다행히 바로 테이블이 빠져서 들어갈 수 있었던

잠실 양식 맛집 <온량>

 

빔프로젝트로 소리 없이 영화가 나오고 있었어요

 

 

벽도 아기자기 잘 꾸며져 있구요

 

 

모자는 왜 색깔별로 있지

 

창문쪽이 특히 감성 있게 잘 꾸며져 있었는데

왜 저 커튼은 아래로 끌려 있는지 모르겠네요

주워 올려주고 싶다..

 

9번 마네킹씨

 

 

아악 양초가!

 

 

이것이 감성인가 봐요

 

 

거울이 있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중세 유럽 판타지에 나올 것 같네요

 

 

바깥은 차 빼면 뷰가 좋아요

 

 

소곤소곤

 

 

아래에 Xmas 사슴이 있네여

 

 

그릇과 식기 준비

 

 

저의 지지 가방에 모자도 씌워주었어요

 

기본 무피클

 

콰트로 크림 리소또 (19,000)

생각보다 빠르게 나온 요리.

크림리조또가 먼저 나왔어요

 

하우스 와인도 두 잔 주문!

레드랑 화이트 중 고를 수 있어요

하우스와인은 1잔에 8,000원.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18,000)

맵기 선택 가능한 로제파스타

그릇이..엔티크 감성이겠죠?

 

 

매운 거랑 크림이랑 하나씩 주문하니까

밸런스도 맞아 보였어요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는 덜맵게 해달라

했는데도 맵찔이들에겐 좀 매웠어요

국물도 면도 약간 신라면이 생각나는ㅋㅋㅋ

되게 비슷한 맛이에요

 

 

몽글몽글한 크림 리조또.

개인적으로는 리조또가 더 맛있었어요

진한 전복계란죽 같아요

리조또가 별 4/5라면 파스타는 2/5

 

인테리어 자체는 예쁜데 음식 사진

찍기에는 구도가 잘 안 나오더라구요

 

 

12월 31일의 특별한 점심

 

 

와인으로 한 해를 마무리해봅니다..

 

 

세 가지 종류의 버섯과 소고기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부드러운 크림

리조또라 죽 같은 느낌도 있나 봐요

느끼하지 않고 맛났어용

 

면은 파스타 정석면인데 진짜 신라면..ㅋㅋㅋㅋ

다른 블로그에서 이거 추천해서 먹어본 건데

담에 간다면 다른 걸로 주문할 것 같아요

 

 

로제인지는 잘 모르겠고 신라면 파스타!

 

 

그릇에 덜어 챱챱 먹습니다. 좀 매워서 피클이랑

크림리조또랑 같이 번갈아 먹었어요

 

 

맛은 기대했던 것보다는 못했지만 무난했고

서비스는 친절한 것도 불친절한 것도 아니었어요

여러 명이서 방문한다면 양이 많다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도 먹어보고 싶어요.

유럽풍 인테리어의 유명한 양식 레스토랑, 온량.

잠실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 ᴗ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