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역 스콘 카페 “윌비(will.B)” 가로수길점 엔틱한 인테리어와 파운드케이크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2. 12. 31. 10:40

본문

728x90
반응형

신사역 스콘 카페 “윌비(will.B)” 가로수길점

엔틱한 인테리어와 파운드케이크

유나입니당 :)

스콘으로 유명한 윌비 가로수길점.

신사역 갈 일이 생겨서 카페

찾다가 괜찮아 보여서 들렀어요

 

사실 포스팅하면서 옥수수 스콘 먹는 중 ㅋㅋ

진짜 다양한 종류의 스콘과 파운드케이크를

팔고 있어서 고르기도 어려울 정도!

 

정확한 위치예요

스마트스토어/쿠팡잇츠도 가능해요

 

외관부터 독특한 윌비 가로수길점.

인스타 감성 제대로네요

신사역은 엄청 오랜만에 와보는 건데

출구가 많아서 갈 때마다 새롭더라구요

역 근처에 맛집 카페도 되게 많고..

천장에 플라잉 요가 같은 천이 있네요

스콘으로 가득한 외관

'윌비'라는 이름이 'Will Be HAPPY'라서 윌비인가 봐요

보통 빵집은 벽 테두리에 빵들을

진열해 놓던데 여기는 가운데

유리함에다 전시하고 있어요

집게랑 판도 놓여 있어서

이걸로 빵들 집어 오면 되구요

앞에 전신거울이 있어서 셀카도 찰칵

윌비는 스콘뿐만 아니라 파운드케이크도

유명해서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브라우니랑 통밤 쑥 파운드도 있네요

모카, 호두, 흑임자, 단호박, 플레인까지.

파운드케이크는 회사에 있을 때

오후 출출한 시간에 먹기 좋더라구요

윌비 스콘 박스는 이렇게 생겼구요

하나같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벽에도 메뉴가 붙여져 있어요

베이커리류뿐만 아니라 음료도 있어요

유기농 티백도 있구요

윌비 스콘 카드

시그니처 커피, 논커피, 에이드, 유기농 차

우유가 아닌 신선한 생크림 베이스에

크림이 올라간 윌비 시그니처 커피도 궁금하네요

개별로 되어 있는 것도 있고 종이로

서로 겹쳐지지 않게 놓인 것도 있어요

맘 같아선 하나하나 다 사서 먹어보고

싶지만 유통기한이 있으므로...

무화과 씨가 아작아작

새콤톡톡하게 씹히는 무화과 스콘

카야잼 버터 스콘, 앙버터 스콘

티라미수, 말차 화이트초코 스콘

말차도 맛있겠네용

옥수수 스콘과 딸기쨈 스콘.

사실 옥수수 스콘 보고 달려간 거였어요

굉장히 화려한 탑의 허니 호두 크림치즈 스콘

바로 커피랑 먹고 싶어요ヽ(✿゚▽゚)ノ

클로티드 크림과 라즈베리 크림의 조화

스콘에 대한 설명과 보관 방법,

파운드 케이크까지.

딸기잼도 미니로 팔고 있어요

신사역 근처 사시는 분들은

지나가다 몇 개씩 사셔도 될 듯

먹으면 바사삭 부서질 것 같은 스콘!

딱딱하다가도 적당히 부드러워서

와르르 무너지는 스콘 식감이 좋더라구요

베이직한 플레인 스콘

크기도 꽤 큰 편이에요

딸기잼 찍어 먹으면 완벽-

저는 이렇게 세 가지로 담았어요

유기농 비정제 설탕 스콘과

옥수수 스콘, 솔트 라우겐 스콘.

솔트 라우겐 스콘은 나중에 안에

버터인가? 뭔가 넣어 주셨어요

계산하는 동안 다시 둘러보는 주변

앉아서 가볍게 먹고 가기에도 괜찮겠네요

바깥도 꽤 특이하게 되어 있어요

윌비 신사 가로수길점, 스콘 앤 파운드.

노란 봉투에 담아주셔요

다만 아침에 먹으려고 꺼내 본

라우겐과 옥수수 스콘

전문가의 느낌이 나네요 X)

스콘은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니까

조금씩 떼어서 다양하게 먹어봤어요

솔티 라우겐 스콘

안에 버터가 끼어 있네요

그래서 더 부드러운 느낌도!

짭조름해서 중독성 강한 스콘이었어요

옥수수 스콘

적당한 간에다 안에 옥수수가

알알이 가득 들어 있어서 역시

예상대로 존맛😎

인스타는 여기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신사역 가면 다시 들러보고 싶은 스콘맛집

윌비 가로수길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