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수역 인스타감성 카페 “에딕티이즈” Addic-ties 넓고 깔끔한 카페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3. 1. 1. 10:12

본문

728x90
반응형

이수역 인스타감성 카페 “에딕티이즈”

Addic-ties 넓고 깔끔한 카페

 

유나입니당 :)

깔끔하고 예쁜 인스타 감성 카페이면서

또 힙하기도 한 이수역 카페, 에딕티이즈.

위치는 1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재래시장 지나고 나면 갑자기 이런

힙한 카페가 있어서 또잉? 싶은 ㅋㅋ

에딕티이즈

Addic-ties

문 바로 앞에 인스타 피드처럼 생긴

거울이 있어서 사진 찍을 수 있어요

외부 음료나 음식 반입 금지구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곳이에요

저희 집 고양이도 데려오고 싶네요

버터바, 말차 버터바, 초코 버터바 등.

독특한 디저트도 팔고 있어요

에딕티이즈 메뉴판

시그니처는 크림블랙, 크림화이트, 버터크림라떼였네요

너무 쨍해서 제대로 못 본 ..😂

귀여운 인형

테이블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투명한 분위기가 가득해요

깨끗한 전신거울도 있구요

인스타 감성 카페는 꼭 이렇게

큰 대형 거울이 있죠 후후

낮이라 햇빛도 잘 들구요

여러 컷 찍어보는 사진들

요즘은 액자를 아래에 내려놓는 게 유행인가 봐요

위에 꽂으면 벽에 흠집나서 그런가?

화장실 가는 쪽에 갑자기 힙한 클럽

분위기의 작은 부스도 있구요

가까이서 보니까 앨범들이더라구요

힙함과 투명함이 공존하는 곳

이런 앨범은 별 관심 없어서 잘은 모르겠네요

다들 표정이 무섭다는 건 확실

역시 아이폰 사진은 1:1이 이쁘네요

다시 뒤돌면 샤랄라 따뜻한 분위기

이제 보니 거울에 은은하게 조명이 들어오고 있었네요

서로 따로 분리되어 있는 발과 얼굴

자리도 엄청 적은 편은 아니에요

보니까 노트북이나 이런 거 들고 와서

오래 작업하는 분들고 계시더라구요

선셋 조명을 많이 활용하는 곳

물도 따로 마실 수 있어요

저는 따뜻하게 레몬차!

적당히 달달 새콤해서 맛있더라구요

작은 화분도 있길래 같이 놓고 찍어봤어요

커다란 화분도 창가에 자리잡고 있구요

빛이 들어오니 더 예쁘네요

공간을 널찍하고 의자와 테이블은

투명하니까 속이 탁 트이는 것 같아요

머무르는 데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간,

이수역 에딕티이즈 카페.

조명이 곳곳에 있으니 사진 찍을 맛도 나구요

의자도 은근 편해서 오래 앉아도 등골이 아프지 않았어요

휴지 꼼지락꼼지락 거리고 있었는데

나갈 때 보니까 저도 모르게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공 같은 달, 반달, 보름달인줄 ㅋㅋㅋㅋ

일행 분이 드신 디저트와 커피

쨍한 주황색 접시에 담겨 나와요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 음료도 맛있었던 카페

<에딕티이즈> 이수역 인스타감성카페로 추천합니다.

 

http://instagram.com/addic_ti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