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입구역 카페 “황홀경” 독일식 팬케이크 더치베이비 아메리카노 맛집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2. 12. 28. 10:21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역 카페 “황홀경” 독일식 팬케이크 더치베이비 아메리카노 맛집

유나입니당 :)

최근에 다녀온 서울대입구역 카페 <황홀경>

독일식 팬케이크 #더치베이비 로 유명한 곳이에요

 

가정집 철문처럼 생겨서 입구만 보면

은근 찾기 힘들어요. 저도 주변을 세 번

정도 맴돌고 겨우 찾았네요

 

 

Lo.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7 B1 황홀경

Tel. 02-6449-7362

 

황금 호프 옆에 있구요

 

황홀경 간판이 걸려 있어요

블로그 보니까 항상 안에 사람이 많던데

평일 점심쯤이라 그리 많진 않았어요

지하로 들어가면 있구요

지하라 그런지 햇살 잘 드는 창문이 없어서

낮밤 상관 없이 황홀경만의 은은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어요

흰색 커튼이 주변을 다 둘러싸고 있어요

앞에 있는 커다란 테이블이 중세 느낌도 내구요

인테리어도 중세유럽 같아서 멋있더라구요

조명들도 분위기 내는 데 한 몫 하고 있어요

엄청 어두울 때는 공포영화 같기도 하고..

이것이 바로 새벽 감성 무드?!

서울대입구역카페 황홀경 메뉴판

디저트 더치베이비, 크로플이 있어요

(크로플은 Croffle 이 아니었던가..)

빛을 이용해서 더 멋있어진 썬캐쳐

요런 감성 너무 좋아요

혼자 만들라 하면 못 만들겠지만..

지금 보니까 달력은 날짜에 맞게

매일 달라지나 보네요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거울이 있는데

살짝 위치가 애매해서 서서 찍으면 잘리더라구요

그래서 앉아서 찍어봅니다.

 

황홀경 내부 분위기

 

통기타는 유럽 감성이랑 안 어울리긴 한데

언제든 음악 소리가 들려올 것 같다는

점에서는 매력 있는 배치네요

아이폰 밝기 살짝 높이면 이렇게 보여요

제가 선택한 자리.

조명 꽂아 놓은 콘센트에다

휴대폰/노트북 충전 가능하더라구요

보통 이런 데는 노트북 금지 많아서

살짝 쫄렸는데 별 말은 하지 않으셨어요

아마 사람이 많이 없었기 때문이겠죠

사람 많을 땐 이용시간 2시간이라 쓰여 있더라구요

이런 색깔의 조명 아래서 책 읽으면

감성에 젖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극강의 T라서 감성이 메말라 있죠

옆에서 누가 울어도.. 그것은 당신의 사정..

꽃은 거꾸로 말리면 시들지 않고

나름 온전한 형태로 유지된다고 들었는데

진짜인지는 모르겠네요

더치베이비랑 아메리카노 주문한 줄 알았는데

커피만 주문 들어갔더라구요😐 또잉

-더치베이비 후르츠 지금 가능해요?

-네 가능해요

-그거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세요

라고 했는데 '그거랑'을 못 들으셨나 봐요

졸지에 물어 놓고 커피만 주문한 것처럼 됐어요

결제 금액을 일찍 확인했으면 되었을지도 ㅋㅋㅋ

그래서 나중에 다시 주문했어요

화장실도 분위기 있게 잘 꾸며져 있어요

앞에 두루마리 휴지가 되게 많아서

휴지 떨어질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화장실 거울은 전신이 다 보여요

물론 전부 다는 아니라.. 좀 뒤로

가서 찍으면 다 보이긴 해요 !

재택근무 날, 여유 될 때면 카페에서 하는 편.

카페 조명이 어두운 편이라 집중이 잘 되더라구요

여기가 집 근처였으면 자주 올 텐데.

공간도 되게 넓어요

남녀/여여가 주로 많이 오더라구요

그리고 조명이 바로 앞에 있으니까 셀카 맛집


이 날 단발한 날이라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점심으로 시켰으나 한 시간 미뤄진 바람에

3시에 먹게 된 늦은 점심, 더치베이비

독일식 팬케이크는 이렇게 생겼군요

빵 말린 모양이 한국식 같진 않긴 해요

시럽을 전체적으로 골고루 뿌려줍니다.

크림을.. 사뿐...#

커피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보통 디저트 유명한 집은 커피가 별로일 때

많은데 여기는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완전 제가 좋아하는 맛-!

게다가 많이 달지 않아서 더 만족

단 걸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무설탕 팬케이크 같기도 했어요

아예 안 단 건 아니지만 매우 노멀

빵도 폭신폭신✨

계란인가 보더라구요

크림에 빵 찍어 먹어도 되구요

과일도 종류별로 있으니 골라서

함께 먹으면 최고최고

1/3 먹었을 때 이미 배불렀는데 그래도

한 판 다 남길 순 없지! 하고 반은 먹었어요

2명이서 먹으면 적당할 것 같아요

두 명이서 만원대니까 괜찮은 가격.

나갈 때도 보이는 황홀경 메뉴판.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카페 많은데

여기 분위기, 가격, 맛 다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독일식 팬케이크 더치베이비랑

아메리카노 조합 또 먹으러 갈 예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