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록수역 디저트 카페 “굿피박스(Goodfeebox)” 할로윈 분위기 물씬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2. 12. 23. 10:56

본문

728x90
반응형

상록수역 디저트 카페 “굿피박스(Goodfeebox)”

할로윈 분위기 물씬스(Goodfeebox)” 할로윈 분위기 물씬

유나입니당 :)

상록수역 카페 찾다가 할로윈 컨셉으로

잘 꾸며져 있다고 해서 가본 카페 <굿피박스>

입구에 큰 전신거울이 있더라구요

 

맘스터치 지하에 카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바로 앞에서 크게 광고하고 있었네요 ㅋㅋ

귀여운 카페가 지하에 있어요 예쁘고 맛있음

내돈내산 후기를 적자면 진짜더라구요😆

​위치는 여기예요

맘스터치 뒤로 돌아가야 하는 줄

알았는데 그냥 지하였어요

굿피박스

귀욤귀욤

저 캐릭터가 뭔진 모르겠네요

안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해요

할로윈 컨셉으로 잘 꾸며져 있는 상록수역 카페.

문앞까지 이렇게 알록달록 해놓으시다니!

​우산꽂이함인가 봐요

할로윈 모자가 있어서

머리에 쓰고 사진도 찍어 봤구요

모자 OFF

친구들이 근처 WITH CAKE에서 사준 생일케이크

열어서 축하 정도까지만 해도 된다고 허락 받았어요

굿피박스 살펴보기

타블론 티도 있네요

달력마저도 감성적

상록수역 카페 굿피박스 메뉴판

구움과자를 비롯한 여러 디저트, 베이커리와

음료들이 있어요. 재택근무할 때 여기 와서

오래오래 있어도 되겠더라구요(´▽`ʃ♡ƪ)

휘낭시에도 가득가득

가격대도 엄청 비싸지 않구요

초콜릿

휘낭시에는 양끝의 높이가

다른 게 늘 신기해요

이따 베이커리 유튜브 한 번 봐봐야지.

​황치즈 구겔호트

모양도 귀여워요

전반적으로 산뜻하고 귀여운 카페

파스텔톤 색감이 많아요

안쪽에 보랏빛으로 좀 더 할로윈

느낌 나는 방도 있구요

저 유령 넘 웃기네요 ㅋㅋㅋㅋ

되게 능청스러운 느낌

한쪽에는 여러 소품들이 진열장에

가득 차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사장님들게서 원래도 이런 소품들을

좋아하시나 봐요♪(´▽`)

조개반지도 있네요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그림들

둘러보다 보면 시간도 빨리 흘러갈 것 같아요

여행 갔을 때 소품샵 들른 느낌 ㅋㅋ​

이제 보니 펜도 꽤 많았네요

​만화에 나올 법한 것들도 많구요

아기자기해서 간단한 선물

고르기에도 괜찮겠어요

에코백이랑 바닥 매트도 있고 욕조에

띄우는 저 핑크색 백조도 있네요

꽃 인형 꽃다발과 인형다발!

한쪽은 또 플랜테리아 느낌이네요

굿피박스 GOOD FEE BOX

전반적으로 되게 센스 있다는 느낌

사고 현장 주의

포스 앞에도 유령이 엄청 붙여져 있었네요 ㅋㅋ

매 시즌마다 바뀌면 또 그런대로 재밌겠어요

여기도 나름 포토존인 듯해요

황치즈 구겔호프와 콜드브루 아이스

세 명이 있었더니 포크도 세 개나 주셨네요

위에 알록달록하네요

콜드브루도 존맛탱!

다른 음료들도 그렇고 다 맛있더라구요

인테리어, 서비스, 가격, 맛, 분위기 다 완벽하다니..

친구들이 사준 케이크도 할로윈 컨셉이라

여기 배경이랑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셋이서 챙챙

치즈모양 포크

​​이얍

축하까지만 하기로 해서 맛보기로

이름만 파먹었어요😆

탐나네요... 요런 건 어디서 사는 거죠..?

포크로 집은 건데 칼로 자르는 것 같네요

황치즈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애들이 찍어준 사진 ㅋㅋㅋ

할로윈 풍선 포토존이 있으니 안 찍고 넘어갈 수가 없겠죠

풍선 하나하나 다 바람 넣으셨을 생각에 감동적

나갈 때도 사진 한 번 더 찍어줍니닷

상록수역 분위기 좋고 맛있는 카페

<굿피박스(GOODFEEBOX)>

단골 예약입니다(. ❛ ᴗ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