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입구 피맥 추천 엘루이피자 피자맛집 해외맥주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4. 8. 26. 08:52

본문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 피맥 추천 

엘루이피자 

피자맛집 해외맥주

유나입니당 :)

오랜만에 방문한 건대!

건대에 핫플과 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피자와 피맥으로 유명한

#엘루이피자 에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굉장히 화려해요 ㅋㅋㅋ

건대입구 2번 출구에서 가깝구요

가기 전에 메뉴를 먼저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것만 봐도 되게 힙한 건대펍 느낌

피자 맥주 조합, 피맥으로 인기!

4PM~4AM으로 영업 시간도 엄청

긴 편이고 소주는 3900원에 판매하네요

건대/성수 분위기 맛집 엘루이피자

화려한 계단을 따라 올라가봅니다

 
 

올라가자마자 엄청 큰 전신 거울이 있어요

거울이 있다면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으니

한 장, 아니 여러 장 또 찍어봅니다

그리고 엘루이피자 건대점은 1~3층

전층을 사용하고 있는데, 3층은

칵테일과 위스키를 판매하는 라운지 바로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ノ゙

엘루이피자 건대점 : https://naver.me/F4Ntn5Ui

엘루이비스트로 : https://naver.me/x6PA3OM7

이렇게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구요

세계 수제 맥주를 전문으로 판매하다 보니

종류도 진짜 많네요 ㅎㅎ 에일, 라거, 흑맥주

등등 다양하게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최적

 

게다가 엘루이피자 건대점의 가장 큰 특징은

분위기가 럭셔리하고 우아하다는 것

분명 노래도 그렇고 힙한 펍인데 또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느낌까지 갖췄어요

천장은 그릇처럼 생긴 것들이 달려 있는데

푸릇푸릇한 나뭇잎으로 꾸며져 있어서

청초하면서도 화려하고 청량한 느낌을 줘요

 

건대 근처라 그런지 핫하고 젊은

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구요

 
 

분위기 진짜 큰일났음 ㅠㅠㅠ

이미 여기에 반해서 자주 올 것 같은 기분

건대 근처에 살았다면 단골 확정이었는데 말이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귀엽구요

메뉴는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 가능하고 음식이랑 주류 등등

종류가 많아서 사진이랑 같이 보면 돼요

엘루이피자니까 피자를 시킬 생각이었는데

마침 또 두 가지 맛 피자로 반반피자를

즐길 수 있어서 바로 요걸로 선택!

기본으로 나오는 세팅

피클이랑 얇은 과자

이 그루트는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테이블 위에 있었어요 ㅋㅋㅋ

주문서 꽂으면 딱 좋을 것 같은데

피자집이라 타바스코와 치즈도 있네요

피자에 취향껏 뿌려 먹으면 될 듯해요

맨 오른쪽은 고춧가루? 페퍼? 이려나요

건대/성수 분위기 맛집 엘루이피자 블랑 & 엘루이 다크

처음에 시킨 블랑과 흑맥주

흑맥주는 이름이 엘루이 다크예요

 

짠짠

요새 계속 속이 안 좋아서

많이 못 먹었는데 확실히

맥주 마시니까 시원하게 내려가는 느낌

 
 
 

고구마가 달달하니 짭조름함을

더해줄 베이컨 페퍼로니!

단짠단짠으로 반반피자의

완벽한 조합을 이루었어요

 

곧이어 나온 피자

고구마 + 베이컨 페퍼로니

요즘 계속 고구마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무스로 가득한 고구마 피자를

영접하게 되니 행복이 따로 없더라구요

심지어 피자와 맥주? 이미 승천각

 

피자도 되게 두툼하면서 모양도

예쁘게 나오니까 사진 찍는 재미도 있구요

 

#건대피맥 맛있는 곳 알아내서

이제 누가 건대 가자 하면 바로

여기로 안내할 수 있겠어요 ㅎ.ㅎ

 
 

막 나와서 그런지 피자 뜨니까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서 진짜 보는 사람마다

으아와아아아아 하고 감탄이 절로

피자는 정말 이런 맛에 먹는 거 아닌가요

치즈 쭉쭉 늘어나는 건 언제 봐도 좋아요

 

피자의 참된 매력을 보는 느낌이랄까요

역시 막 나온 피자가 따끈따끈해서

치즈가 쭉 늘어나니 다이닝이 좋네요

고구마도 무스가 지그재그로 꼼꼼하게

뿌려져 있어서 초단위로 고구마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구요

도우도 어쩜 그렇게 바삭하면서도

담백한지 먹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그렇게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

이 집 진짜 피자 잘하네요,,

간판부터가 엘루이피자라 그런가.

피자 먹고 얼굴 피자..^^..♥

한 판이 다 같은 거면 질릴 수 있는데

반반이라서 왔다갔다 먹을 수 있어요

간도 많이 달거나 짜지 않아서 완벽

끄트머리에 있는 빵도 너무 맛있어서

다시 한 장 찍었어요. 이건 기념사진으로

남겨야 할 정도로 빵 끝까지 정성이 가득

건대/성수 분위기 맛집 엘루이피자 레몬 라들러

먹다 보니 맥주가 더 먹고파서

레몬라들러도 하나 주문했어요

피맥 꿀조합 진짜 간만에 느끼고 가네요

수다 떠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다

막차 시간이 다 되어 남은 피자는

포장해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전문 박스에 담아주시네요

완전 포장/배달 주문한 느낌 \(゚ー゚\)

건대/성수 분위기 맛집 엘루이피자!

인테리어도 서비스도 맛도 다 좋아서

간만에 행복해지는 건대 펍이었네요

 

피맥 드실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