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샘골로” 미나리 삼겹살과 갈치속젓 남다른 퀄리티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7. 6. 00:09

본문

728x90
반응형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샘골로”

미나리 삼겹살과 갈치속젓 남다른 퀄리티

 

유나입니당 :)

평일 점심에 엄마랑 다녀온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샘골로”

솥뚜껑에 굽는 미나리삼겹살이

포인트인 식당이에요!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샘골로”

최용신기념관 맞은편에 있어요

식당이 주루룩 늘어서 있는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간판도 레트로하고

정겨운 느낌이라 찾기 어렵지 않아요

Lo.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178 102호

Tel. 031-406-4670

 

가정식 솥뚜껑 삼겹살!

레드와 그린이 포인트컬러네요

식사로 직화두루치기/육회비빔밥/

생고기김치찌개도 하고 있어요

바깥에 빨간 의자들이 엄청나네요 ㅋㅋ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샘골로” 영업시간

영업은 11시부터 새벽 1시 40분까지!

굉장히 늦은 시간까지 하네요

저녁에 고기와 술을 먹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봐요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샘골로” 메뉴판

삼겹살, 특목살, 늑간살, 차돌박이 등의 메뉴

기본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하고, 저희는

삼겹살 3인분에 미나리를 하나 추가했어요

 

가게도 굉장히 넓어서 단체로 오기도 좋구요

고기집이지만 정말 깔끔해서 놀랐어요

냉장고에도 음료와 술 종류가

정갈하게 놓여 있구요

 

 

메뉴판도 보기 좋게 큰 글씨로 벽에

 

있으니까 중간중간 시키기도 어렵지 않아요

샘골로의 고기는 국내산 한돈!

하지만 먹어본 입장으로,

제주흑돼지보다 맛있다는 거!!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샘골로” 대표 '미나리'

 

미나리는 청도 미나리로, 삼겹살의

느끼함과 기름기를 잡아주는

천연해독제+비타민 기능까지 하는 녀석이죠

옆에 미나리 추가 마트 가격표 같네요 ㅋㅋ

 

삼겹살 도착! 위에 갈치속젓도 올려주셨어요

 

솥뚜껑에 살짝 데우는 게 맛있나 봐요

생고기도 완전 곱디고운 빛깔

 

 

그 위에 향 좋은 미나리가 풍성하게 올라갑니다

 

아래로 기름이 송송 빠지는 불판이

아니라서 훨씬 깨끗하게 보이는데다

미나리와 고기, 마늘도 빠질 염려 없이 안전해요

 

신선한 상추에 싸먹을 수도 있구요

쌈파는 환호합니다/

간장 양파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샘골로” 밑반찬 ​

그리고 상차림으로 나오는 여러 가지

다른 반찬들. 여수돌갓김치까지 있어요

파절이와 콩나물, 그리고 깍두기

파절이도 없어서 못 먹는다죠

고기 먹을 때 후루룩 들어가는 야채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

고기도 사장님께서 다 직접

구워주시니까 편했어요

 

미나리는 보통 써서 잘 안 먹는데

미나리삼겹살은 왜 이렇게 맛있는지.

삼겹살의 기름기를 다 잡아주면서

향긋하니까 또 다른 음식을 먹는 것 같더라구요

 

김치, 상추, 양파, 김치, 파절이

모아놓고 보면 더 푸짐한 한 상이에요

 

점심에 고기 먹는 것도 오랜만

게다가 이렇게 맛있는 집을

이제 알았다는 것도 슬프더라구요

미나리삼겹살의 맛을 일찍 깨달았어야 하는데..

 

고기도 엄청 통통하니 쫄깃해서

제주흑돼지보다 맛있었어요 참말로

먹어보면 정말 인정할 수밖에 없는 맛과 식감!

사장님께서 정확한 크기로 또 잘라주시구요

겉면 윤기만 봐도 쫄깃함이 살아 있죠

 

미끈미끈해지는 솥뚜껑이 왠지 귀여워요

 

여수갓김치도 굽기 위해 잘라줍니다

배추랑 깍두기도 있으니 취향껏 먹을 수 있어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삼겹살

언제가 제일 맛있는지도 말해주시더라구요

 

잘 익은 삼겹살 차례차례 뒤집기

미나리도 익을수록 향이 좋아지더라구요

점심부터 삼겹살 먹는 일 흔치 않은데

이렇게 외식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삼겹살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진짜 한 입 먹자마자 엄마도 저도 깜짝

 

크기도 제법 큰 편이라서 한 입에

다 안 들어가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요

 

엄마가 요렇게 갈치속젓에

찍은 다음에 미나리에 싸먹는 거라며

시범을 보여주셨어용ㅋㅋ

 

미나리 하면 무조건 쓸 거라

생각했는데 그런 편견을 깨준 샘골로

 

향긋하면서도 바삭하고 노릇노릇 그 자체

 

쌈에다 양파랑 밥 해서 먹어도 맛나구요

쌈장까지 하면 입안에서 육즙과 쌈장의

조화가 진짜 환상파티 (。・∀・)ノ゙

 

미나리 삼겹살 한 입 하고 가세요

 

뒤늦게 주문한 된장찌개!

고추장찌개와의 중간이라고 하더라구요

안에 두부도 있고 고기도 있고

미나리도 있어서 독특해요

전 맵찔이라 저한텐 살짝 매웠는데

칼칼하니 밥 비벼 먹기 딱이더라구요

 

고기도 완전 큼지막해요 ㅎㅎ

 

미나리 삼겹살이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이유를

오늘 본오동 샘골로에서 알고 가네요

 

콩나물이랑 김치 올려 먹어도 맛도리!

배불러서 둘이서 몇 점 남긴 게 후회막심 ㅠㅠ

다음번에 가면 꼭 볶음밥이랑

육회비빔밥도 먹어봐야겠어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해서 더 기억에 남는

본오동 먹자골목 맛집 “샘골로”

미나리 솥뚜껑 삼겹살 드시러 오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