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담역 돈가스 "카츠로우" 안심 등심 생선까스 퀄리티가 다른 곳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3. 27. 14:05

본문

728x90
반응형

청담역 돈가스 ”카츠로우“

안심 등심 생선까스 퀄리티가 다른 곳

 

 

유나입니당 :)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으러 갔던

청담동 돈가스 전문점 '카츠로우'

 

 

📍서울 강남구 삼성로147길 8 동성빌딩 3층

📞0507-1419-5534

🕐매일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3층까지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는 게

힘들었지만 맛있어서 인기 많은 청담 카츠로우.

 

화관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는 입구

 

요런 천도 코지하네요

 

 

들어가면 일본 풍의 가게를 만날 수 있어요

 

 

뜨거운 물 기계인가?? 약간 호텔 같기도.

 

 

이것저것 다 들어가 있는데 공간이

넓어서 지저분하게 보이지 않는 찬장

 

 

미키마우스랑 마네키네코의 만남

저 검은 여우? 토끼?도 귀엽네요

 

 

청담동 카츠로우 메뉴판

미소카츠, 오로시카츠, 카츠카레 등등

일반 카츠에 카레나 오로시(무) 추가도 가능하구요

 

 

일본술 하고 쓰여 있네요

돈가스가 기름지니까 맥주랑 먹으면

또 잘 어울리죠 후후

 

 

쟤는 어떻게 저기 걸려 있는 거지..

 

 

안쪽에 홀도 많고 거울도 널찍하게 있어요

 

먼저 나온 안심+카레 가스

 

저희는 카레 돈가스, 등심 돈가스, 안심 돈가스,

생선까스 이렇게 시켰는데 외관상으로는

잘 구분이 안 되더라구요 ㅋㅋㅋ

 

구성은 샐러드와 된장국, 김치, 공기밥으로 알차게 나오는 편

 

청담 카츠로우 안심까스

양이 많지 않아 보여도 은근 많고

튀긴 방식이 고급스러웠어요

일반 분식 돈가스랑 다른 전문점 스타일.

 

청담 카츠로우 등심까스

아삭아삭해 보이는 샐러드

돈가스 오랜만에 먹으니 좋더라구여

 

 

소스도 돈가스용 샐러드용 다 따로 있어서

취향에 맞게 뿌려 먹으면 돼요

 

청담 카츠로우 생선까스

드신 분이 감탄했던 생선까스.

이제껏 먹었던 생선까스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하더라구요

신기신기(✿◡‿◡) 그 정도 맛집이라니!

 

 

같이 나오는 저 그릇 되게 다이소에서

본 것 같긴 하지만 귀엽네요 아기자기하고.

장국도 맛있어서 다른 분은 중간에

장국만 따로 리필했어요

 

완벽하게 클리어!

맛도 일반 돈가스집이랑 차원이 달라서

외국이었다면 먹고 나서 팁을 줬을 것 같은 맛집!

청담역 돈가스 찾으신다면 필수추천이에요

가격은 살짝 있지만 제대로 된 곳😆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