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릉역 역삼동 중국집 “천용” 프라이빗한 방에서 먹을 수 있는 중식집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3. 3. 21. 07:10

본문

728x90
반응형

선릉역 역삼동 중국집 “천용”

프라이빗한 방에서 먹을 수 있는 중식집

 

 

 

유나입니당 :)

선릉역이랑 삼성역, 역삼역 사이에

위치한 중식전문맛집 '천용' 방문후기입니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90길 12

📞0507-1415-0834

🕐매일 11:00-21:00 (일요일 휴무)

 

역삼 선릉 중식당 천용은 선릉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예요

선릉역 1번 출구, 르네상스 호텔 사거리에 있구요

 

 

20년 이상 한 곳에서 자리를 지키며 운영중인 가게!

그래서 단골도 많은 곳이죠 ㅎㅎ

예약 전화도 따로 받고 있어요

 

천용 추천메뉴는 꿔바로우와 깐풍동구.

저녁 세트메뉴도 따로 있고 맥주 2+1,

1+1 이벤트 가도 진행하고 있어요

 

 

계단을 따라 위로 좀만 올라가면 돼요

 

깐풍동구와 전가복, 차돌짬뽕, 수제비 짬뽕.

수제비 짬뽕은 좀 신기하네요

홍콩 친구랑 같이 방문했는데

여기 직원분들도 다 중국어를 쓰신다 하더라구요

현지 맛집 인정이네요😋

 

 

홀은 들어가자마자 넓게 있었고

왼쪽으로는 룸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었어요

매장에 음악이 큰 것도 아니라 문 닫으니까

바깥소리가 안 들려서 되게 조용하더라구요

 

 

카페 리빈이라는 곳이랑도 같이

제휴처럼 할인해주고 있나 봐요

 

테이블에는 하얀 테이블보와 휴지,

뒤집어진 찻잔이 놓여 있어 깔끔한 느낌!

 

 

안쪽으로 이렇게 주방이 보이구요

직원분들이 홀 중앙에 계셔서 필요한 게

있으면 바로 부르면 되니 편했어요

 

 

방 안은 이렇게 프라이빗! 8-10명 정도

들어가기에도 충분한 곳이라

선릉/역삼 회식장소 중국집으로도 괜찮은 천용.

 

 

테이블에 요런 판이 놓여 있어서 찍어봤어요

탕수육이 제일 먹고 싶더라구요 😻

요새 중국드라마 보는데 여러 지역 요리를

한번에 파는 주루가 나와서 이런 거 보면

새로운 걸 도전하고 싶다가도, 또 아는 맛

먹고 싶다가도 하는 그런 맘이었어요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중국집

하면 떠오르는 그런 류들이에요

달달짭조름해서 계속 손이 가요

선릉 중국집 천용 탕수육 小

 

탕수육은 주문한 지 얼마 안 되어서

바로 나왔어요. 소자인데도 둘이서

다른 메뉴랑 같이 먹으니 양이 많았죠

 

 

게다가 찹쌀기가 최근 먹은 찹쌀탕수육 중에

제일 쫀득쫀득 제대로더라구요.

쭉 늘어나는데다 쫄깃하니까 처음에 놀랐어요

 

 

소스가 잘 버무러져 있고 가위로

자르지 않아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사이즈예요. 이로 끊었을 때도 부드럽게

잘 끊어지니까 더 맛있게 냠냠😆

 

 

앞접시도 주시니까 따로 가져와서 먹기.

역시 중국집에서는 짜장,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세트로 시켜야 만족스러워요

 

선릉 중국집 천용 차돌짬뽕

 

차돌짬뽕은 국물이 가득가득 담겨서

보기만 해도 얼큰하게 모든 스트레스가

풀릴 것 같은 그런 색깔이었어요

그런데 맵찔이인 저한테도 생각보다

엄청 맵진 않고 딱 맛있게 맵달까요!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야채도 있으니

골라서 먹을 수도 있구요. 국물 메뉴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오니 사기메뉴인 듯🤣

 

 

짬뽕 하면 뺴놓을 수 없는 면도 안에

가득 들어 있어서 쭈우욱 들어 올려봤어요

 

 

국물에다 밥 추가해서 짬뽕밥으로 먹어도 맛있겠네요

짬뽕은 술 먹을 때도 잘 어울리고, 또 해장으로도

많이들 선호하는 음식이라 더 정이 가는 것 같아요

 

열심히 먹었는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짬뽕은 면이 길어서 직원분들께 가위를

부탁해서 한두 번 정도만 잘라줬어요

면발이 완전 탱글탱글하니 라멘 부럽지 않았죠

 

스르륵 한 젓가락 두툼하게 집어서

호로록 소리 나게 먹어주면 여기가

바로 먹방 유튜브 맛집 >.<

 

 

차돌박이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욱

달달한 맛도 나면서 짬뽕의 매콤달달

국물과 잘 어우러져요. 자꾸 손이 가는 맛.

 

선릉 중국집 천용 게살볶음밥

 

게살 볶음밥은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맛있어서

솔직히 놀랐어요. 심지어 짜장을 따로 주시니까

짭짤한 농도도 조절해서 비벼 먹을 수 있었구요

 

게살이 가득가득 들어서 행복쓰

자취생이라면 눈물을 흘렸을지도요

안에 야채도 들어 있으니 게살로

부드러워진 식감에 아삭아삭함을

첨가해서 더 재밌어졌어요

 

가까이서 보니 부드러운 밥알도 보이네요

입안에서 녹는다는 게 이런 건가 싶은데

짜장까지 있으니까 더 휘리릭 사라지더라구요

 

 

짜장도 먹고 싶고 볶음밥도 먹고 싶을 때 딱인 메뉴.

선릉 천용 게살볶음밥 <<주기적으로 생각날 예정

 

 

둘이서 짬뽕이랑 볶음밥, 탕수육 소자 시켜서

먹으니까 꽤 배부르게 적당했던 양!

무엇보다 프라이빗한 룸이라 1:1 둘이서

얘기하기 좋아서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아 보였어요

 

선릉 / 삼성 / 역삼 다 가까운 중식 맛집, 천용.

평일 직장인 저녁으로 먹고 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