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사동 치맥 “통닭원” 허니간장치킨 & 치즈 감자튀김 야식

맛집

by 아이네아스 2024. 1. 20. 10: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산 사동 치맥 “통닭원” 

허니간장치킨 & 치즈 감자튀김 야식

 

유나입니당 :)

친구들이랑 다녀온 사동 치킨집

통닭원

이상하게 주변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다 문을 일찍 닫더라구요

그래서 우연치 않게 동네치킨집으로.

 

 

위치는 초당초 근처!

 

통닭 元 으뜸 원

옛날통닭, 간장, 마늘, 파닭, 모래집 등

마라핫치킨이나 수원왕갈비치킨

이런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순살 메뉴도 많으니 굳굳

치킨집은 방문/포장/배달

다 되니까 편한 거 같아요

 
 

밖에서도 보이는 치킨들

​막 튀겨낸 치킨 이즈 진리

 

 

매장은 안쪽으로 길고 폭이 좁은 편이라

테이블은 6-7개 정도?

벽에도 메뉴들이 샘플 이미지와

함께 붙어 있어요

실물 사진도 있구요

저희는 허니간장치킨이랑 감자튀김

그리고 생맥주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뻥튀기

아 근데 한 개도 안 먹어봤네요

한 명은 운전해서 사이다 먹고

두 명은 생맥주~~~

겨울에도 시원한 생맥은 진리죠

허니간장치킨 등장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구요

떡이랑 같이 졸여서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순살이라 더 적어보이는 걸 수도.

바삭바삭 잘 튀겨져 나온 치킨

허니라 달콤하면서도 간장의

짭조름한 맛까지 모두 갖고 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는 통닭원 치킨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따뜻한 치킨치킨. 추운 겨울에 최고

사실 저 #알디콤 찍으려고 만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자리엔? 알디콤!

생맥주밖에 없긴 하지만요,,,

 

이 겉면이 살아있는 치킨 껍질

보이시나요. 아주 그냥

윤광이 자르르르✨✨

떡도 튀겨서 그런지 바삭하구요

대망의 별미는 감자튀김-!

치즈 시즈닝이 기본으로 뿌려져서

나오니까 맛있음도 3배 UP

감튀 양도 혜자라 세 명이서

지칠 때까지 먹었다는 후기 🤣

치킨도 완벽하게 클리어했습니다

가볍게 먹기 좋은 동네치킨집,

사동 옛날통닭집 <통닭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