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순두부젤라또 “초당타르트&젤라또” 반반가능 디저트 카페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3. 4. 9. 15:09

본문

728x90
반응형

강릉 순두부젤라또 “초당타르트&젤라또”

반반가능 디저트 카페

 

유나입니당 :)

아직 끝나지 않은 강릉여행 피드

얼른 끝내고 싶네요..ㅋ.ㅋㅋㅋㅋ

초당타르트&젤라또 카페 리뷰.

 

 

파랑파랑한 하늘 아래 뾰족한 지붕

 

 

바깥에 귀여운 의자가 있어요

초당타르트 메뉴

순두부 젤라또랑 여러 가지

맛의 타르트를 위주로 팔고 있어요

 

초당타르트는 세트로도 팔고 있구요

 

 

ㅊㄷㅌㄹㅌ하고 자음으로만 되어 있네요

 

 

요건 치즈 타르트

몽실몽실 올라온 게 귀엽죠

 

 

초코타르트

생긴 것부터 굉장히 달달하고

진할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애플타르트! 왠지 홍차랑

먹어야 할 것 같은 아이

 

 

실패확률 거의 없는 에그타르트

 

 

살짝 저 탄 것 같은 부분이 너무 좋아요

겉바속촉의 대가, 에그타르트

 

판에 가득가득 있는데 얼마 안 가서

다 팔릴 거란 것을 알고 있지요

 

바깥의 정원이 잘 보여서 햇살 들면

사진 찍기도 좋고 분위기도 최고

 

 

1인 1메뉴이며 젤라또는 1가지 맛,

혹은 2가지 맛 선택할 수 있어요

이게 좀 독특하더라구요. 반반 가능.

 

드링크존에서 물도 마실 수 있구요

타르트나 젤라또가 디저트류라 먹다 보면

목 막힐 수밖에 없는데 꼭 음료 안 사더라도

물도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니 좋네요

 

예쁜 잔과 장식품들

 

 

젤라또는 2가지 맛 해서 4800원

맛은 초당옥수수, 초당순두부가 대표적이고

그 외에도 쑥, 천도복숭아 소르베, 흑임자,

초코웨하스, 망고 요거트가 있어요

 

Tel. 033-653-1616

Lo. 강릉시 난설헌로 13106

강릉은 번호가 033이군요

 

 

으항항항 귀엽ㅋㅋ

 

 

화장실 키는 굉장히 분노한 이 친구예요

 

 

은은한 조명들이 여기저기.

 

 

스테인리스로 된 냉동고 뚜껑

여기 안에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도자기 감성

 

먼저 나온 친구의 젤라또

쑥이랑 초당순두부인가?

 

 

시간으로 빚다, 초당타르트

위에 불 들어오면 예쁘겠네요

 

 

저는 초당옥수수랑 초당순두부로.

여기 안에서 퍼담아주고 계세요

 

꼼꼼하고 전문적인 스킬

 

 

젤라또 컵은 여기에 쌓여 있어요

 

타르트랑 젤라또들

5명이서 주문해서 양이 많아요

이것도 다 안 찍은 거.

 

타르트 잘라 먹을 수 있게 나이프도 주셔요

휴지에 그림이..?

 

몽실몽실

보기만 해도 디저트 덕후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깔꼼함

 

날씨가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요

역시 여행은 날 좋은 날에!

 

 

타르트와 젤라또 먹방

먹다 보니 달기도 하고 목 막혀서

결국 아이스커피도 샀네요

 

 

순두부도 맛있긴 했는데 저번에 강릉 와서

먹었어서 이번엔 초당옥수수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초당옥수수 자체를 처음 먹어보는데

알알이 톡톡 씹히는 달콤함이 크으✨

 

 

타르트는 오죽 타르트? 말차 같은 건데

생각보다 많이 달았어요. 단 걸 원래

잘 먹는 편이 아니라 커피수혈이 시급했죠

 

 

치즈타르트는...치즈라서 달았고..

단 거 좋아하는 친구들은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젤라또가 더 맛있었음

초당타르트&젤라또 가게 되면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필수주문!!

 

 

타르트도 정성들여 만든 느낌이 나요

 

양도 많아요. 조금씩 먹으면서 커피

호로록 하면서 감성 즐겨도 괜찮겠네요

 

 

아이스 커피는 여기 텀블러에 담아주셨어요

 

 

시원시원한 얼음이 잘 녹지 않아서

끝까지 시원하게 호로록

 

가게 앞에 고양이가 있더라구요

 

졸귀탱

 

몇 마리인지 모르겠는데 이렇게 와서

나란히 밥 먹는 거 보니까 귀엽더라구요

 

카페에서 찍은 셀카들의 흔적

강릉디저트카페 초당타르트&젤라또

여행 솔직 후기였습니다 ヾ(≧ ▽ ≦)ゝ

 

 

 

#강릉여행 #강릉맛집 #강릉카페 #강릉순두부젤라또 #강릉초당옥수수 #강릉타르트 #초당타르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