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담역 엔티크한 카페 “메종꼬꼬” 바치케와 휘낭시에, 쿠키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3. 4. 21. 00:15

본문

728x90
반응형

청담역 엔티크한 카페 “메종꼬꼬” 바치케와 휘낭시에, 쿠키

 

유나입니당 :)

청담역 카페 중에 외관부터 굉장히

엔티크하고 시선을 끌기에 예전부터

가야지 했던 그 카페, 메종꼬꼬.

 

📍서울 강남구 삼성로145길 6 1층

🕐08:00-21:00

 

 

되게 레스토랑처럼 생겼는데 카페더라구요

 

 

메종꼬꼬

위에 쓰여 있는데 가게 이름이

간판에 크게 없어서 한참 찾았어요

포스팅하려고 사진 올리는데 그래서

카페 이름이 뭐지...? 하고 계속 본ㅋㅋㅋ

 

안에 들어가니까 오 싶을 정도로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쁘더라구요

역시 청담 카페 퀄리티 !

 

에소바가 바로 보이는 수직구조였어요

그렇게 가게가 넓지는 않았지만

10테이블 정도는 들어갈 수 있었구요

메뉴는 플레이스에 등록해두신 걸로.

슈퍼 테이스터가 엄선해서 로스팅한

스페셜티 등급의 케이브로스 블랜딩

커피 원두를 사용한다고 해요

 

청담역 디저트 카페 메종꼬꼬

휘낭시에랑 바스크 치즈 케이크,

쿠키 종류도 다양하게 팔고 있었어요

저 휘낭시에들은 실물..이려나요?

 

 

옆에 원두 종류도 많았구요

깨알 미니언즈.

 

햇살도 잘 드는 오후 시각

테이블이 크지 않아서 혼자 와서

여유롭게 즐기다 가도 괜찮겠더라구요

 

창문이 살짝 열려 있으니 더 운치 있어요

지브리 마녀배달부 키키 같기도 하고.

나무 의자가 교실 느낌도 나네요

 

 

벽에 이런 게 붙어 있었어요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명화 작품.

 

한 켠에 책도 있더라구요

캣타워처럼 생겼네요. 책타워?

 

제대로 보진 않았는데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에세이와 자기계발서 이런 건가 보네요

 

 

K.BROS 커피가 유명한가봐요

커피를 좋아하긴 하지만 관련해서

잘은 모르는 편이라 그냥 그렇구나 보는 편.

 

 

저를 찍어준 동료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크아웃해서 잠시만 들렀다 갔어요

커피는 무난했지만 그렇게 기억에

남진 않는 맛이었어요

 

말차쿠키를 테이크아웃하신 동료님.

되게 크고 쫀득쫀득하더라구요

마카다미아가 박혀 있는 거겠죠

 

뜯는 움짤은 필수 첨부!

생각보다 달아서 둘이서 다 못 먹겠어서

결국 여러 명이서 먹었어요. 맛은 있었지만

달아서 나눠 먹어야겠다 싶었던 쿠키.

가게 외관과 분위기가 예뻐서

테이크아웃보단 드시는 걸 추천하는

청담역 디저트 카페 메종꼬꼬.

햇살 잘 드는 테이블에 앉아서 책 읽으면서

달달한 쿠키랑 커피는 최고 힐링이겠어요

휘낭시에랑 바스크치즈케이크도 어떨지 궁금하네요

동료님돈 동료님산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