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본오동 카페 “바리스텔라 안산본오점” 신안프라자 신안유치원 1층 가성비 카페

카페

by 아이네아스 2023. 4. 22. 20: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산 본오동 카페 “바리스텔라 안산본오점” 신안프라자

신안유치원 1층 가성비 카페

유나입니당 :)

아직 지도에 등록되지 않은 카페(23.04.01 기준)

바리스텔라 안산본오점 방문 후기

바리스텔라 안산본오점

 

본오동 신안유치원 1층에 있어요

공사하는 건 봤는데 이미 오픈했더라구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반석로 46

📞010-8973-7818

 

바리스텔라 안산 본오점

되게 카페 아리스타 간판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출처 : https://blog.naver.com/jb86319/220774273582

 

폰트도 비슷한 듯

 

바리스텔라 메뉴 입간판

바깥에 나와 있었는데 이렇게만 봐도

굉장히 메뉴가 많더라구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입구가 화사해요

 

 

귀여운 색감과 모양의 의자

 

 

주황색 쨍한 컬러가 포인트네요

 

바리스텔라 안산본오점 내부

안에 들어가 보니 골드 화이트 톤으로 깔끔했어요

 

별은 바리스타 별이겠죠?

의자 등받이들이 다 동글동글하네요

 

커튼도 하늘하늘한 재질에 하얀색이라

감성 카페 사진 찍으면 잘 나올 듯해요

 

 

원두는 그레이와 오렌지가 있었는데

주문할 때는 따로 물어보시진 않았어요

먼저 얘기해야 하는 듯..?

아님 스페셜티 커피든가.

 

커피와 콜드브루, 라떼, 티, 아이스티 등

스벅 자몽 허니 블랙티 여기도 있네요

 

에이드, 요거트 스무디, 스텔라치노(프라푸치노)

그리고 주스. 애플망고 주스는 퓨레겠죠?

 

쿠키도 있었어요

스모어 쿠키와 르뱅쿠키

패스트리, 파니니, 핫도그,

샌드위치 등 빵류가 되게 많네요

보통 이렇게 진열되어 있으면

프랜차이즈던데 찾아보니 맞네요

 

페리에 등의 병 음료

 

 

페스트리 종류도 먹어보고 싶네요

페퍼로니는 피자 같으려나요

 

근처에 있었으면 자주 와서 빵 하나하나

다 먹어보는 재미도 있었겠네요

 

바리스텔라 안산본오점 메뉴판

냉장고 앞에 전체 다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었어요

 

감기가 심해서 목이 아팠던 터라

꿀 아메리카노로 주문!

2700원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잠깐 먹고 가는 거라 유리컵으로 받았어요

옆에는 간판 색이랑 같은 빨간 빨대

얼음도 낭낭! 나중에 테이크아웃 해서

가는데 얼음도 더 채워주셨어요

 

20분 정도 쉬는데 공간이 깨끗하고

화사해서 그런지 편안했던 공간, 바리스텔라.

 

가는 길에 쿠키도 포장해서 갑니당

얼른 지도에 등록되길 -!

#안산카페 #본오동카페 #상록수역카페 #바리스텔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