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센트럴마켓 맛집 “warong old china” 빈티지 중국 레스토랑

여행

by 아이네아스 2024. 1. 16. 10:29

본문

728x90
반응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센트럴마켓 맛집

“warong old china”

빈티지 중국 레스토랑

Warong Old China

144, Jalan Tun H S Lee, City Centre, 500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유나입니당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맛집

마롱 올드 차이나

외관이 청량하고 화려한 중국 식당이에요

센트럴마켓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도 쉽구요

진짜 중국 정통 느낌 물씬

무협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환영 \^0^/

저 은은한 등이 좋더라구요

문도 범상치 않아요

여긴 또 말레이시아 느낌이기도 하고?

둥글게 둘러앉아 두런두런

얘기하면서 먹기 좋은 테이블

 

벽지도 원래 저렇게 생긴 건지 아님

오래되어서 변한 건지 거기까진 모르겠네요

마롱 올드 차이나의 메뉴판

에피타이저, 수프, 원디시 밀

누들, 치킨/비프/해산물 요리

계란/야채 요리, 사이드 디쉬, 버거랑 피시 앤 칩까지!

저 안쪽에도 자리가 있구요

중국 정통 그림들이 그려진

액자가 군데군데 걸려 있는 식당

 

이거 무슨 우롱티인가? 우롱 로즈

그런 거 시켰는데 맛이 되게 독특했어요

레몬 같기도 하고 우롱 같기도 하고

뭔 국물 같기도 하고.. 못 먹을 정도는

아니라 다 먹었는데 옆의 분은 다 남겼더라구요

말레이시아는 또 딤섬 맛집~!!

여긴 중국 식당이긴 하지만 어딜 가든

딤섬은 다 맛있더라구요

 

요건 또 두 번이나 시켰어요 후후

신선하면서도 안에 새우가 가득가득

식감과 건강까지 잡은 메뉴

전날 먹었지만 가게가 다르니

또 다른 느낌의 락사

코코넛? 으로 추정되는 바삭한

음식이랑 파인애플 볶음밥

진저 비프

생강 맛이 생각보다는 좀 강하게

풍기는 소고기 볶음

락사는 앞접시에 덜어 먹습니다

카레+코코넛 맛인데 같이 먹던 부장님이

추어탕 같다고 하니까 급추어탕화

되어 버린 락사 맛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찾는 집마다 맛있어서 실패 없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맛집 warong old china에서도

성공하고 퇴장해봅니다 ,,총총

나가면서 찍은 음료 냉장고

여기도 새로운 캔음료들이 있네요

열심히 먹고 호텔로 복귀

다시 한국행 비행기 타기 N시간 전

그래도 맛집 탐방하고 가서 다행이네요

쿠알라룸푸르 맛집 warong old china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